세부여행 /세부 리조트&호텔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Nouveau 가격, 위치, 예약, 메뉴 정리

세부교민 2019. 8. 13.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Nouveau 가격, 위치, 예약, 메뉴 정리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관련 문의가 굉장히 많은걸 보면 아마도 여행자들이 많이들 방문 한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다. 리조트 문의가 가장 많은 곳중 한곳인 세부 솔레아리조트의 마사지 관련된 내용을 오늘 정리 해보고자 칼럼을 작성한다. 

보통 리조트의 수영장이라던가 룸 컨디션 등을 많이 작성 하다보니 시설 적인 리뷰도 써달라는 요청이 아주 많다. 

 

때문에 샹그릴라 치스파도 칼럼을 작성했고 이번 솔레아리조트 마사지도 작성하면서 점차 다른곳들의 시설적인 부분도 칼럼을 작성해서 정보를 주고자 한다.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샵 이름은 Nouveau 라고 하는데 한국어로 발음도 참 어렵다. 그래서 그냥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라고 부르는게 좋겠다고 판단된다. 이름이 유명한곳이 아니지 않나. 

 

솔레아 리조트 룸, 가격 등의 칼럼 리뷰 아래링크 클릭참고 

 

세부 솔레아리조트 고급룸과 일반룸 그리고 전체 규모 완벽정리

 

세부 솔레아리조트 룸,조식,수영장,위치 완벽정리 2편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위치

우선 세부 솔레아리조트 자체가 굉장히 위치가 멀기 때문에 다른 세부여행자들 처럼 어딘가로 차를 타고 이동해서 마사지를 받는것 조차 번거로울수 있다고 본다. 아무래도 택시는 항시 대기하는 위치가 아니고 그랩 또한 불러도 대답이 없을때가 종종 있으니 말이다. 

 

거기에 한가지 더해서 이동하는 이동비 또한 만만치 않게 소요되니 위치적인 부분을 고려하지 않을수가 없다.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는 그에반해 리조트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따로 이동하지않고 마사지를 받을수 있다는 점에서는 장점이 될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 흠이니 이런점은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가격관련된 이야기는 아래의 다른 카테고리로 다뤄 보겠다. 

 

 

세부 솔레아리조트 위치는 위의 지도에서 보는바와 같이 코르도바 지역으로 들어가서 안쪽에 위치해 있다. 상대적으로 번화가인 제이파크 부근과 비교할시 차이가 많이 난다. 어디를 이동해서 마찬가지이니 위치적은 부분을 충분히 고려 해야 한다.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가격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를 하기위해선 가격을 생각하지 않을수가 없는데 아무래도 리조트 내부에 위치해 있다보니 가격이 많이 비싼 편이다. 시설은 물론 깨끗하고 편하지만 세부럭셔리 스파로 불리는 궁스파, 노아스파 와 비교할시 가격적인 부분은 단점이 된다고 생각한다. 

 

여러부분 감안 해야 겠지만 가격이 비싼건 참 어려운 일이다. 

 

아래 가격표를 참고해보자. 

 

 

 

보통 기본으로 뽑히는 힐롯 마사지와 아로바 마사지 90분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가격은 3000~4000페소 

한화로 약 6만원 ~ 8만원 수준이다.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으로 봤을때는 굉장히 아쉽다. 

 

샹그릴라 치스파도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더세부의 생각으로는 그보다는 50%정도 저렴하게 책정해도 되지않았을까 싶은데 아무래도 가격을 너무 높게 잡은게 아닌가 생각이 된다. 

위의 가격이라면 한국에서 마사지를 받아도 비슷한 가격이 되지않을까 싶을정도이다. 

 

우리가 동남아 여행을 하면서 생각하는 최우선 순위인 가성비가 좀 떨어진다고 보이기 까지 한다.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인테리어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스파의 인테리어는 굉장히 좋은편이다. 

 

당연하게도 새로생긴 리조트 답게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리조트 내부에 있어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아래 사진을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자. 

 

 

위, 아래 사진 -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인테리어 모습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인테리어 사진들

 

 

 

 

 

마사지 베드도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을 볼수가 있다. 

 

시설적인 부분이야 뭐 더할나위 없이 깨끗하다. 가격만 좋으면 정말 좋겠지만 그러지 못하는게 너무 아쉬운 수준이다. 

 

세부 솔레아리조트 마사지 총평

멀리 나가지 않아도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다는 점, 시설이 깨끗하고 고급스럽다는 점 으로는 장점이자 큰점수를 주고 싶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게 망설여 지는 요인이 된다. 

 

세부 솔레아리조트 가격대를 보고 가성비로 선택하는 여행자들이 많은데 반해 이정도의 가격을 책정 해논다는건 손님을 받지 않겠다는 것과 마찬가지일수 있다. 궁스파와 노아스파의 2시간 스톤 마사지 가격이 리조트 픽업 드랍 포함해서 1인 40$ 인걸 감안한다면 굉장히 비싼 가격임에는 틀림없다. 

 

세부에서도 럭셔리 하다는 스파의 2시간 가격이 40$인데.. 픽드랍도 포함인데 .. 말이다. 

 

그런점에서 볼때 스케쥴만 잘 맞춘다면 궁스파 또는 노아스파를 이용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이런점은 세부여행을 계획 하면서 좀더 일정을 생각하고 예약하면 더 알뜰하게 이용할수 있겠다 생각한다. 

 

궁스파, 노아스파 칼럼 리뷰 아래 링크 클릭 보기 

 

세부궁스파, 가격, 예약, 마사지 종류 완벽정리

 

세부 노아스파 가격, 예약, 위치, 마사지 종류 완벽정리

 

조금더 알아보고 조금더 손품을 팔면 더 가성비 좋은 세부여행 즐거운 세부여행에 호갱이 되지않는다. 좋은 여행정보가 되었으면 한다.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