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리조트&호텔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마사지 치스파 가격, 위치, 예약 총정리

세부교민 2019. 8. 3.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마사지 치스파 가격, 위치, 예약 총정리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세부여행객도 정말 많아진 요즘 극성수기가 다가왔다. 카페나 블로그에 보면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가격을 물어보는 여행자들이 많은걸 보면 아직까지 여행의 호황은 끝나지 않았다는걸 실감하게 된다. 

치스파는 굉장히 고가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문의가 많은걸 보면 말이다. 

 

가장 좋은 세부 추천 리조트 1위로 매년 선정되는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에 관련된 내용만 조금 짧게 오늘 리뷰로 칼럼을 작성해본다. 

 

세부여행중 샹그릴라 생각하는 여행자라면 이번 리뷰가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한다.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칼럼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가격, 수영장, 조식, 룸컨디션, 완벽정리 5편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위치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는 샹그릴라 리조트 내부에 위치하고 있다. 

워낙에 부지도 넓기도 하고 군데 군데 즐길거리 들이 많기 때문에 처음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에 도착하면 아마 조금 헤메일지도 모르니 아래 올려주는 지도를 참고해서 치스파 위치를 대충이라도 파악해두면 즐길거리 찾기에 더 좋다. 

 

야외에 마련된 베드도 있고 실내에 마련된 베드도 있으니 그런 부분은 현장에 도착해서 결정해도 되는 문제이다. 

 

우선 지도를 조금 보면서 알아보자. 

 

 

위의사진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지도 

 

지도를 보면 별표시 해둔 부분이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위치이다. 메인 로비에서 오른쪽 방면에 있고 규모도 꽤나 큰것을 볼수가 있다. 

실제로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는 마사지도 굉장히 유명한곳으로 알려져 있고 금액권을 결제하고 오는 부유층 현지인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가격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가격은 물어볼 필요없이 가격이 꽤나 비싼 고급 스파 마사지 라고 생각하면 된다. 한편으로 생각하면 가격이 굉장히 비싼데 누가 이용할까 라고 생각이 들겠지만 또 한편으로 생각하면 샹그릴라 리조트 정도를 예약 하고 오는 세부여행 이라면 그정도는 생각하고 왔겠지. 라는 마음도 든다. 

 

가격표를 보면 좀더 이해가 빠르지 않을까 생각한다. 

 

 

위, 아래 사진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가격표 

언뜻 보기에도 가격이 만만치가 않다. 

일반 마사지 가격만 봐도 발마사지 45분이면 약 6~7만원 한화로 계산된다. 

페소로 3000페소 

여기에 서비스차지까지 별도로 붙는다. 

 

 

더 자세한 가격은 홈페이지 확인 가능 - http://www.shangri-la.com/cebu/mactanresort/chi-the-spa/spa-menu/massages-2/

 

엄청난 가격이 아닐수가 없다. 

 

아마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밖으로 나가면 이 금액의 절반보다도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마사지를 받을수 있을건데 말이다. 

어느정도의 메리트가 있다면 모를까 일반적인 가격으로는 굉장히 비싼 가격이다. 

 

한국여행자들은 치스파 이용률이 아마 많이 떨어지지 않을까 싶다. 어지간한 부자가 아니고서는 말이다. 

 

가격적인 부분을 무시할수가 없으니 말이다. 실제로 막탄에서 가장 고급 스파로 불리며 대한항공 승무원들의 1순위 추천 스파인 궁스파 가격이 2시간 스톤 마사지 기준으로 40$ 이다. 여기에 픽업과 드랍이 포함되어있으니 가격차이가 얼마나 심한지 알것이다. 

물론 이 기준은 현지가격 기준이겠지만 예약만 잘하면 충분히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스파를 누릴수가 있다. 

 

이런 부분에서 본다면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는 정말 비싼가격이 맞다.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인테리어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가격을 보고 의아 하다는 생각을 했다면 이번에는 인테리어 부분을 보고 왜 비싼 가격인지 가늠도 해보고 살펴 보도록 해봐야 될것 같다. 

 

우선 5성급 가장 좋은 세부 리조트에서 가장 비싼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는다면 어느정도 시설이어야 할까 라는 부분에서 생각을 해볼수 있지 않을까?

 

사진을 몇장 보면서 참고해보자. 

 

 

 

 

위의 사진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입구 전경 

 

 

위의사진 - 치스파 마사지 개인 프라이빗 욕조

 

 

위의사진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마사지 개인룸 

 

 

위의사진 - 치스파 화장실 

화장실은 그냥 보기만해도 최고급이라고 보여진다. 

 

개인룸 같은경우는 여타 다른 고급 스파 보다는 조금 좋은 편이고 그외 다른 부분은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을 볼수 있다. 

 

하지만 비싸다는 생각을 지울수는 없겠다.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총평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는 명실상부 가장 좋은 세부여행 리조트의 가장 좋은 마사지를 받을수 있다. 그런점에서는 정말 훌륭하고 좋지만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분을 생각 하지않을수가 없다. 실제로 세부에는 여러 한인업체를 더불어 현지 고급 스파 업체도 굉장히 많이 성업 중이며 대부분 리조트 또는 호텔 까지 픽업과 드랍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2시간 기준으로 40$ 이면 내노라 하는 고급 스파샵에서 마사지를 즐길수가 있으며 시설적으로 보면 물론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보다 조금 떨어질수 있겠지만 서비스로 보면 다를 부분이 하나도 없다. 

 

그런점을 생각한다면 세부여행중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 치스파를 방문 하기전에 한번쯤 더 생각해보기 바란다. 고급이라고 해서 여기 한군데만 있는게 아니지 않는가. 

 

가장 좋은 마사지 샵으로 꼽히고 여러 리뷰들이 많은 마사지 샵은 궁스파, 노아스파 이 2곳이 가장 좋은 곳으로 꼽히니 함께 알아보면 더욱 가성비 좋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한다. 

 

궁스파 & 노아스파 칼럼 리뷰 클릭 

 

세부궁스파, 가격, 예약, 마사지 종류 완벽정리

 

세부 노아스파 가격, 예약, 위치, 마사지 종류 완벽정리

 

 

동남아 여행을 선호하는 이유가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가성비 아닌가. 그런 의미에서 본다면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는 쉽사리 추천하기가 어렵다는 결론을 가질수 있다. 하지만 한가지 알아둘 부분은 투숙객에게 약간의 할인 적용이나 카드판매등을 통해서 추가 할인을 적용하기도 한다고 하니 여러부분으로 가격을 비교해보고 즐기도록 하자. 

 

아래 동영상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치스파 마사지 전체 영상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