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마사지

세부궁스파, 가격, 예약, 마사지 종류 완벽정리

세부교민 2019. 1. 24.

 

세부궁스파, 가격, 예약, 마사지 종류 완벽정리 

세부에는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 2가지가 서로 공존하고 있다. 패키지 여행은 말그대로 하*투어, 모*투어 등의 대형 여행사가 운영하는 짜여진일정에 움직이는게 그러하고 자유여행은 항공권과 숙박을 직접 예약 하고 떠나는게 자유여행이라고 보면된다. 에어텔도 자유여행으로 속한다. 

이이야기를 언급하는 이유는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마사지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이다. 

 

우선 보통적으로 세부여행중에 마사지는 보편적인 저가 마사지 종류와 고급 마사지가 있는데 세부 궁스파는 고급 마사지에 속한다. 고급 마사지에서 가격차이가 많이 발생한다. 

먼저 집고 넘어갈건 패키지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마사지 샵이 고급마사지 샵은 안간다는데 있다. 가끔 어떤 가이드는 가기도 하겠지만 대부분 수수료를 많이 주는곳으로 보내기 때문에 적게 남는곳은 안가기 마련이다.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가격은 아래에서 다시 언급 하겠으니 참고바란다. 

 

세부 궁스파의 경우 막탄에서는 가장 고급 마사지 샵중에 한곳으로 분류가 된다. 패키지여행객들은 따로 방문 하기 어려운 곳이기도 하고 워크인 으로 방문했을때 가격도 많이 다르다. 

 

대한항공 승무원들이 가장 좋아하는 세부 마사지샵으로 선정된 곳이기도 하니 시설이나 실력은 어느정도 검증이 되었다고 봐도 무방하다. 

한국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마사지를 받고 싶은 여행객들은 이 칼럼 꼭 참고하자. 

 

 

 

세부 궁스파 가격

우선 패키지 여행객들이 여행중 담당 가이드에게 마사지 받는 가격은 천차만별인데 보통 평균적으로 80달러 에서 100달러 까지 받고 있다. 이중에 50%는 가이드의 수수료 라고 생각하면 된다. 반명에 자유여행자의 경우 40달러 정도면 고급 마사지 2시간을 받을수 있다. 

 

가격으로만 봐도 그럴 것이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해서 원하는 상품을 받을수 있는것도 아주 큰 메리트가 되지않을까 한다. 

 

세부 궁스파에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중에 대표적인 프로그램들의 가격을 살펴보면 이렇다. 

 

스톤마사지 2시간 프로그램 최저가격 약 4만원 (미리 예약시) 

 

허벌마사지 2시간 프로그램 최저가격 약 4만5천원 

 

스파패키지 2시간 30분 프로그램 약 7만 5천원 

 

임페리얼 스파패키지 3시간 30분 프로그램 가격 약 9만5천원 

 

위의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있고 임페리얼 스파패키지가 가격이 가장 비싼 마사지에 속한다. 여기서 또 한번 패키지여행객과 가격차이가 많이 벌어지게 된다. 

패키지여행으로 임페리얼 스파패키지 같은 마사지를 받으려면 아마 가이드는 200달러 이상을 요구 할지 모른다. 보통이 그러하다. 

 

 

 

세부 궁스파 프로그램 

기본적으로 족욕이 들어가며 오일 선택하고 하는건 모든 프로그램이 동일 하다. 

더 고급으로 갈수록 욕조에서 반신욕 이라던가 스크럽 이라던가 보습마사지 같은 프로그램이 추가가 된다. TV 드라마에서나 보던 마사지가 이런 것일까 생각이 들정도 이다. 

한국의 에스테틱에서 드라마 처럼 마사지 받으려면 몇십만원을 써야 되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세부여행중에는 단돈 10만원이면 3시간 30분 동안 럭셔리 함에 빠질수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아래의 표를 참고 하면 된다. 

 

 

세부 궁스파 위치

궁스파는 막탄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나 일반적으로 찾아가기 위한 랜드마크가 주변에 없기때문에 주소나 지도를 보고 찾아가야 한다. 아래 언급 되겠지만 무턱대고 그냥 찾아가면 자리가 없어서 마사지를 못하는 경우가 90% 이상이니 

꼭 예약을 하고 찾아가야 하며 예약시에 무료로 픽업과 샌딩을 해주니 일부러 찾아가지는 말도록 하자. 

 

 

세부 궁스파 예약

안타깝게도 직접 찾아가는 것보다는 미리 예약하고 가는게 가격도 더 저렴하고 또한 자리가 없어서 못받는 경우를 대비할수 있다. 직접 찾아가지 못해도 예약할시 막탄 지역일경우 무료로 픽업과 샌딩을 해주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만 정해서 예약을 요청하면 되는데 궁스파에서는 직접 예약을 받지 않고 있다. 

 

세부여행사에서 주로 예약을 받고 있다. 

 

여기서 주의할점. 

 

검증되지 않은 블로그나 카페 같은 곳에서 덜컥 예약하고 세부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있다. 

절대로 이렇게 예약을 하고 떠나지 말것을 당부한다. 

 

여러 업체에서 스파 프로그램의 예약을 대행하고 있지만 세부 현지에 사무실이 있는곳을 찾으라면 100군데중에 5군데도 찾기가 힘들다. 단순히 인터넷으로 판매만 하고 손님은 가던지 말던지 던지는 경우가 대부분 인데 이런식으로 예약하고 막상 세부현지에서 예약이 안되 있다거나 엇갈려서 마사지를 못받고 환불도 못받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정말 엄청나게 많은 블로그 카페들이 필리핀 사업자등록증과 관광청의 허가도 없이 운영하는 곳이 태반이다. 

믿을수 있는 곳에서 예약 해야함을 명심하자. 

궁스파에서 추천 하는 마사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마사지는 스톤마사지를 가장 많이 선호한다. 아무래도 동남아 쪽에서 선호하는게 스톤마사지가 아닐까 한다. 물론 가격또한 저렴하니 이보다 더좋을수는 없겠다 본다. 

 

그다음으로 스파패키지를 추천 한다. 

가격대도 적당하고 시간대도 프로그램도 적당하니 스파패키지도 일정중에 해보는것도 괜찮다. 

 

임페리얼 패키지는 시간이 꽤 오랜 시간 소요되니 이부분은 참고해서 결정 하도록 하자. 

 

 

 

 

정리 

누구나 한번쯤 세부여행중에 마사지를 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꼭 저렴한 것만 찾아다닐 이유는 없다. 누군가에게는 고급이 필요하기 마련이고 고급이라해도 가격은 한국보다 저렴할테니 말이다. 

 

참고로 저렴한 가격대의 마사지는 우선 시설적인 부분을 전부 떠나서 가격만 두고 생각하면 1시간에 약 한화 8천원 정도 400페소 정도의 가격대로 형성되어있다. 

일반 드라이 마사지나 오일 마사지의 경우이며 스톤 마사지의 경우 2만원~3만원 정도의 가격대로 형성된다. 불과 1만원 차이로 고급과 저렴한 가격이 나뉠수 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 라고 시설면에서든 서비스 면에서든 좋은곳이 좋지 않을까?

 

단. 믿을수 있는 곳 그리고 예약이 잘못되었거나 소통이 안되거나 다른 문제가 생겼을때 해결해줄수 있는 세부현지에 사무실이 있는 곳에서 꼭 예약 하기를 바란다. 

 

 

0123

 

음식 자랑글 이나 셀카따위의 

정보없는 저질 칼럼 등 

낚시성 글은 절대 작성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