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리조트&호텔

세부 솔레아리조트 고급룸과 일반룸 그리고 전체 규모 완벽정리

세부교민 2019. 5. 10.

 

세부 솔레아리조트 고급룸과 일반룸 그리고 전체 규모 완벽정리  

세부 솔레아리조트 관련된 내용을 좀더 리뷰해달라는 요청이 많이 들어왔다. 이에따라 이번 칼럼은 좀더 룸 컨디션에 대해서 그리고 전체 규모에 대해서 추가적인 칼럼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한다. 

 

처음 작성한 세부 솔레아리조트에 관련된 완벽정리 칼럼 확인 하자

솔레아리조트 조식, 수영장, 위치, 가격 완벽정리 칼럼 보기  <-- 클릭 

 

세부 솔레아리조트는 꽤나 규모가 있는 리조트이다. 아마도 외곽쪽에 만들어진 이유가 규모에 관련해서 좀더 크게 만들기 위해서 그러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이정도의 규모를 구축하려면 아무래도 조금더 싼 땅이 있어야하기 때문이니 말이다. 

세부에서는 나름 꽤 큰 규모로 지어진 리조트 이며 그만큼 시설도 넓게 분포가 되어있으니 이점은 장점으로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이번 보충 칼럼에서는 룸컨디션에 관련해서 보충해보려고 한다. 프리미어룸 부터 기본룸 그리고 스위트룸부터 패밀리룸까지 전부 칼럼으로 써보겠으니 여행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중점적으로 확인 해보도록 하자. 

 

 

세부 솔레아리조트 일반 기본룸과 프리미어룸

세부 솔레아리조트에는 기본룸과 고급룸이 있는데 방크기와 뷰가 다름을 당연히 볼수가 있다. 하지만 가족여행시에도 기본룸을 선택해도 크게 불편하지 않을만큼의 침대 크기를 가지고 있으니 선택에 가성비는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슈퍼싱글 베드가 아닌 더블베드로 트윈룸을 구성해둔건 정말 신의한수나 다름 없을 정도로 굉장히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된다. 

아이가 함께 세부여행을 가는 가족여행이 많으니 그만큼 가성비는 올라갈것이고 선택의 폭이 넓어 질테니 말이다. 

 

사진을 보면서 좀더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위의 사진 - 기본 트윈룸의 모습이다. 

침대 크기가 더블룸 2개로 이루어진걸 볼수 있다. 

 

 

위, 아래 사진 - 마찬가지로 기본 트윈룸의 모습이다. 

 

 

가족여행으로 세부를 온다면 이만한 룸을 잡을수 있는 리조트가 사실 많이 없다. 보통 구성이 된다면 주로 퀸베드 1개와 추가금을 주고 엑스트라 간이 침대를 1개 더 추가하는 구성이 주를 이루기 때문이다. 아마도 이점은 수익률에서 가장 큰 차이점이 되지않을까 싶다. 

 

더블베드로 트윈구성 하게 되면 아무래도 방도 조금 더 크게 빼야 하니 말이다. 

 

아마도 1개의 기본룸에 더블베드 트윈룬이 구성이 되는곳은 세부 솔레아리조트가 유일하다 라고 말할수도 있을것 같다. 제대로된 룸 구성으로는 말이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프리미어 기본룸의 경우 수영장 뷰는 선택할수 없는점 참고하도록하자. 

 

 

세부 솔레아리조트 고급룸

슈페리어룸과 프리미엄룸의 차이를 먼저 언급하고 넘어가야 할것같다.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하면 룸의 인테리어 부분이 조금 다른 부분이고 그외 크기가 약 1~2평정도 차이가 있다 그외에는 기본 프리미어룸과 슈페리어룸의 차이는 뷰 말고는 따로 없으니 가능 하다면 프리미엄 룸을 더 추천 하고 싶다. 

 

그외에도 세부 솔레아리조트에는 고급룸이 존재하는데 거실이 따로 구성된 룸이 존재하고 있다. 보통 예약 사이트에서는 노출이 잘 되지 않는 편이며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스위트룸으로 표현하기도 하는데 이번 칼럼에서는 단순하게 고급룸으로 표현 하겠다. 

 

 

위의사진 - 가장 좋은룸의 모습으로 생각하면 된다. 

2개의 룸과 커다란 거실이 있다. 

가격대는 1박에 약 50~80만원 정도 

 

 

위의사진 - 1번 사진의 다른 각도의 모습 

 

 

위의사진 - 세부 솔레아리조트 고급룸의 수영장 뷰 침실 모습

 

크기부터 남다르다는걸 알수가 있다. 모든 리조트나 호텔들이 그러하든 스위트룸으로 표현되는 객실은 다들 크기부터 다르니 말이다. 인테리어도 모던하게 꾸며져 있으며 기본적으로 수영장 바다뷰를 향하고 있는걸 알수가 있다. 

 

하지만 이정도의 고급룸을 잡을 정도면 굳이 솔레아리조트로 선택을 할까 싶은게 더세부의 생각이다. 더 좋은 시설과 더 좋은 위치의 리조트들이 많이 있는데 굳이 위치가 떨어지는 곳 으로 오지는 않을듯 싶다. 

그외 세부 솔레아 리조트의 시설들 

지난번에는 수영장이나 전체적인 뷰의 규모 같은 모습들은 담지 않았는데 어느정도의 크기인지 궁금해 하는 이웃들이 많아 이번에 사진으로 좀 소개 해보려고 한다. 

 

사진을 보면서 설명하도록 하니 참고하자. 

 

 

위의사진 - 세부 솔레아리조트 수영장 전경의 모습

뒷쪽으로 보이는 워터파크 같은곳을 따로 만들어 둔것도 특징이다. 하지만 크게 메리트 있는 재미난 시설은 아니라는 점

 

 

위의사진 - 객실에서 보는 수영장 전경 모습 

얼핏 보기에는 마리바고 블루워터 보다 훨씬 규모가 큰 듯 싶다. 

 

 

위, 아래사진 - 워터파크 같은곳이 궁금해 할분들이 있을듯 하여 준비한 사진 

 

 

뭔가 신경써서 만들어 둔것 같기는 한데.. 좀 조잡해 보이는건 어쩔수가 없다. 

하지만 여러가지로 즐길거리들을 만든다는 사실은 굉장히 큰 장점으로 다가온다. 규모가 어느정도 있는 리조트 이다보니 수영장에서 카약을 타는것도 가능하다. 

참고로 세부에 있는 리조트들 중에서 바다가 아닌 수영장에서 카약을 탈수있는 곳은 손에 꼽을정도다. 

 

 

세부 솔레아리조트 추천하는가?

더세부 에서는 세부 솔레아리조트 추천 하는 편이다. 이유는 이정도 가격에 가성비를 찾아볼수가 없고 호캉스를 주로 하는 가족 여행자들에게는 이만한 곳이 또 없을거라고 보기 때문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는 훌륭하며 규모도 크기 때문에 리조트에서 많은 시간 머물더라도 지루하지 않게 보낼수 있다. 

 

또한 시설들도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하니 가족들이 보내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좋다. 하지만 위치가 멀어서 시내로의 관광이나 호핑투어를 위해 이동하기에는 번거로운 면이 있을수 있으니 이점은 꼭 참고를 해야될 부분이다. 

 

위치 말고는 흠잡을것이 별로 없을정도로 가성비가 뛰어나니 호캉스 좋아하는 여행자는 이번 세부여행에 우선순위로 고려해보길 바란다.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