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마사지

세부 노아스파 가격, 예약, 위치, 마사지 종류 완벽정리

세부교민 2019. 2. 15.

 

세부 노아스파 가격, 예약, 위치, 마사지 종류 완벽정리 

이번칼럼은 세부막탄 에서 만날수 있는 고급 스파 몇군데중에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인 노아스파에 관한 칼럼 리뷰이다. 일전에는 대한항공 승무원들이 가장 사랑하는 마사지샵으로 궁스파를 포스팅 한적 있으니 궁스파 포스팅은 이전 칼럼 참고 하자. 

 

2019/01/24 - 세부궁스파, 가격, 예약, 마사지 종류 완벽정리

 

세부 노아스파는 막탄 제이파크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궁스파와 더불어 막탄에서는 가장 유명한 마사지샵 중에 한 곳 이다. 궁과 마찬가지로 하*투어, 모*투어 같은 패키지 여행객들은 이용할수가없으며 자유여행자들의 특권이라고 봐야 될만큼 패키지 여행 그들의 마사지 보다 가격이 굉장히 좋다. 

 

또한 이용자들의 평가도 궁스파와 마찬가지로 좋은 편이니 여행중 마사지를 계획 한다면 함께 추천 한다. 

 

 

 

세부 노아스파 위치

세부 노아스파의 위치는 막탄 제이파크 리조트 에서 멀지않은 위치에 있다. 하지만 일부러 택시를 타고 찾아간다거나 도보로 방문 하기는 굉장히 어려운 위치 이다. 중요한점은 궁스파 또한 도보로 방문 하기는 어려운 위치라는 점이다. 

아무래도 규모적인 부분이나 시설적인 부분을 크게 하다보니 메인도로에서는 자리가 안나오는것 같다. 

 

그렇지만 궁스파와 마찬가지로 세부노아스파도 자체적으로 픽업/드랍을 해주고 있다. 

막탄 지역은 대부분 무료로 픽업/드랍을 해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저 차타고 가서 마사지 받고 다시 차타고 오면 된다. 제이파크 리조트 부근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니 굉장히 가깝다. 

 

 

일부러 찾아간다고 해도 예약이 없으면 마사지가 불가능 하기도 하니 일부러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 수고는 하지말도록 참고하자. 

 

 

 

세부 노아스파 예약 

노아스파는 규모가 꽤 크며 당연하게도 손님도 굉장히 많다. 또한 위에 언급한것처럼 패키지 여행객들은 예약자체가 불가능 하니 행여 패키지 여행중에 찾아가서 막무가네로 마사지 해달라고 하는 실수는 하지말자. 

 

예약할때는 중요한점이 있는데 단순하게 한국에서 얼마의 돈을 받고 예약을 대행 하는 업체들이 대부분이다. 

이점을 가장 조심해야 하는데 단순하게 예약만 대행할경우 현장에서 문제가 생겼을경우(부킹 실수, 부킹 오류, 인원 잘못, 마사지 잘못) 전혀 대처할수 있는 방법이 없다. 현지에서 한국으로 연락을 하기도 쉽지 않을 뿐더러 대행업체에서는 분명 책임을 회피 할것이니 여행객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가 굉장히 많다는걸 참고하자. 

 

어떤 업체를 선정 해야 하는가?

 

가장 중요한점으로 볼건 혹시라도 마사지의 부킹에 문제가 발생했을때 현지에서 바로 스파로 전화를 걸어주고 문제해결을 할수 있는 업체를 선정 해야 한다. 이점이 돈이 얼마 안한다고 해서 안일하게 생각하는 여행객들이 있는데 이건 돈의 문제가 아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건 시간인데 시간 소비를 엄청나게 발생시킬수 있으며 또한 현지에서 마사지 예약이 안되었다는둥 이런말을 들었을때 누구한테 어떻게 도와달라고 말한단 말인가. 

 

그러니 꼭 더세부와 같이 현지에서 직영사무소를 운영하는 곳 에서 예약 하기를 바란다. 

참고로 더세부는 모든 예약 대행 문제 발생시 더세부 현지 직영사무소 매니저와 연결되어 바로 현장에서 해결이 된다. 중요★★★★★ 

 

세부 노아스파 최저가 예약 링크 = 클릭 

 

 

세부 노아스파 마사지 가격 & 종류 

노아스파는 스톤 마사지가 기본으로 시작해서 노아 황제스파, 포시즌스파, 아로마, 아로마 스톤등 다양한 마사지가 준비 되어있다. 모든 마사지에는 깔라만시 디톡스 족욕이 기본으로 시작이 되고 고급 스파로 갈수록 바디 스크럽과 욕조 사용 마사지가 병행 된다. 

 

한국에서의 가격으로 치면 황제스파의 경우 약 20~30만원 정도는 기본으로 줘야 될법한 마사지 서비스와 시간이 책정되어 있으니 마사지 매니아들은 천국에 온것 같은 생각이 들지 모른다. 

 

기본 스톤 마사지의 경우 우리돈 약 4만원 정도면 예약+픽업/드랍 (막탄) 가능하고 시간도 넉넉한 2시간으로 되어있어 웬만한 저가 마사지 보다 가성비도 뛰어나다고 볼수 있다. 

예를 들어 1시간에 1만원 가격의 저가 마사지를 하려고 하면 우선 시설도 정말 안좋을거다. 2시간이면 2만원 + 여기에 왔다갔다 차비도 써야 하고 방문해서 대기 해야 될수도 있다. 하지만 4만원의 가격으로 미리 예약하고 좋은 시설 고급 스파에서 스톤마사지 받고 차량이 와서 픽업/드랍 해주니 시간소비 없고 고객은 고급 스파 받을수 있고 1석2조 아닐까 싶다. 

 

개인의 일정을 잘 참고해서 예약 하도록 하자. 

 

위에도 잠깐 언급이 되었지만 세부 노아스파는 예약이 없으면 마사지를 받을수가 없다. 또한 하*투어등의 패키지 여행객은 예약도 불가능 하다. 자유여행객들만 예약이 되니 누릴수 있는 자유가격은 다 누려보자. 

 

 

노아스파의 대표적인 마사지 종류 와 시간을 정리해 두었다. 가장 인기가 좋은 마사지들이라고 하니 여행에 참고해서 선택 하도록 하자. 더세부에서 추천 하는 노아스파 마사지는 "스톤마사지" 추천 한다. 

판단하기에 가성비가 가장 좋아 보인다. 

 

여기서 마사지를 좀더 심회 해서 받고 싶다면 황제스파 추천 한다. 

 

세부 노아스파 예약 가격표 참고하자. 

팁은 개인의 자유 이지만 100명중 95명은 팁을 주고 나오는 편이다. 50페소면 우리돈 한화로 1000원 이다. 

 

세부 노아스파 총평 ★★★★☆

세부노아스파는 굉장히 오래된 럭셔리 스파중에 한곳이다. 궁스파와 더불어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요즈음의 세부에는 또다른 고급 마사지 샵들이 생겨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별을 하나 뺐다. 더세부에서 아직 방문해보지는 못했지만 같은 가격에 더 좋은 시설이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으니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아스파는 오래된 만큼 마사지를 잘 하기로 평이 아주 좋다. 마사지는 누가뭐라해도 테라피스트와의 궁합인데 그 궁합을 잘맞춰준다고 한다. 

 

허가없는 블로그같은 개인들한테는 절대로 예약을 하고 여행을 가지 말도록 하자. 천원 이천원 아끼겠다고 그렇게 하고 낭패 보는 사람 정말 많이 봤으니 말이다. 

 

아래 노아스파 사진 좀더 첨부 하니 참고하자. 

 

 

세부 노아스파 욕조의 모습이다. 평소에는 아마도 이렇게 셋팅이 되지 않을듯 하다. 사진은 참고만 하는걸로 하자. 

 

 

마사지가 끝나고 나오는 애프터 티의 모습

 

 

깔끔하게 정돈된 침대의 모습. 

 

고급과 저급의 차이는 확실하니 여행할때 참고해서 선택 하도록 하자. 

 

알려진 스파 중에서는 가장 괜찮은곳 중에 하나이니 말이다. 

 

 

음식 자랑글 이나 셀카따위의 

정보없는 저질 칼럼 등 

낚시성 글은 절대 작성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