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리조트&호텔

세부 솔레아리조트 룸,조식,수영장,위치 완벽정리 2편

세부교민 2018. 12. 12.

세부 솔레아리조트 룸,조식,수영장,위치 완벽정리 2편

 

본디 세부여행 준비하는 가족 여행객들의 추천 리조트 BEST는 [제이파크 리조트], [샹그릴라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 [플랜테이션 리조트] 이렇게가 가장 선호하는 BEST였고 가장 추천하는 리조트였고 가장 많이 가는 리조트였다. 

하지만 세부도 발전하는 곳 이기에 많은 리조트 호텔 들이 새로 생기고 있다. 그중에 하나인 세부 솔레아리조트 정리를 해보려고 한다. 

솔레아리조트는 딱 한가지 가장 큰 단점인 위치가 불편한점을 제외하면 저렴한 가격과 좋은 시설을 비롯해 이쁜 해변등을 최대 장점으로 보고 있다. 가족 세부여행객 들에게 선호하는 리조트로 떠오르고 있으니 예정인 여행자들은 꼭 참고해보기 바란다. 

적당한 가격과 깨끗한 시설 무엇보다 넓은 리조트에 해변까지 있을건 다있고 가성비 까지 뛰어난 솔레아리조트 만나보자. 

 

세부 솔레아리조트 위치

 

 

초반에 언급한것 처럼 솔레아리조트는 위치가 좀 외진편에 속한다. 아마 위의 위치를 놓고 봐서는 잘 이해가 안되겠지만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막탄 리조트 지역의 번화가 라고 하면 제이파크리조트 부근이라고 봐야한다. 

 

솔레아리조트 부터 제이파크 리조트 까지는 차로 약 20~30분을 가야하고 공항까지 가는길은 낮일경우 약 1시간 밤일경우 약 30~40분을 가야한다. 

별거 아닌것 같지만 숙소의 위치는 모든 여행일정에서 가장 중요한 점 이라는걸 꼭 염두해야 한다. 

 

 

솔레아리조트 부터 제이파크 리조트까지의 거리 

단순히 지도상 으로는 16분 이지만 실제 거리는 차가 많이 막히므로 2배 생각하면 된다. 

 

세부 솔레아 리조트 가격

 

세부솔레아 리조트는 검색하고 예약하는게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수 있는 방법이다. 

아고다나 익스피디아 같이 단일로 알아보지 말고 모든 예약사이트가 포함된 전체 가격비교를 해보고 구매하는걸 가장 추천 하는 방법이다. 

 

가격비교는 무료이니 숙박 예정인 여행자는 제발 비교하고 예약하도록 하자. 100번 말해도 부족하다.. 제발 가격비교를 여러모로 하자.

 

전세계 최저가 가격비교 <- 클릭 바로가기

 

 

솔레아 리조트의 가격을 비교해보면 얼핏 보면 가격이 천차만별 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룸타입 별로 가격이 다름을 볼수 있다. 이런부분을 꼭 체크 하면서 가격비교를 해봐야 할것같다. 

가장 저렴한 가격이 성인 2인 기준으로 6만8천원 정도 가격이 검색된다. 

이정도 가성비로 예약할수 있는 리조트는 막탄에서 없다고 더세부에서 단언 한다. 가성비로 본다면 정말 훌륭한 가격이다. 

아이는 6세미만은 무료이다. 

 

세부솔레아리조트 룸 컨디션

지어진지가 정말 얼마 안된 리조트 이며 당연하게도 시설이 깨끗하고 룸컨디션 또한 좋다고 평이 자자하다. 해변도 바로앞에 위치해 있어 여행자들이 쉬기에 정말 좋다. 

여기서 짧게 간단한 설명을 하자면 세부는 화산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보통 생각하는 해변이 없다. 화이트 비치와 해변을 원한다면 세부말고는 보라카이로 가야한다. 

 

룸은 깨끗하고 수압도 나쁘지 않다. 침구는 깔끔하고 청소는 매일매일 기본적으로 해주고 있으며 화장실도 깔끔하다. 

방음또한 나쁘다는 평이 많지 않으니 정말 가성비는 좋다. 

 

 

가족룸도 위의 사진처럼 준비가 되있어 4인 가족이 여행을 가기에도 충분 하기 때문에 가족 세부여행을 오는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리조트가 되었다. 

일반 룸은 위의 사진에서 침대가 하나 빠진다고 보면 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이다. 

 

 

화장실또한 욕조가 준비되어 있고 가장 낮은 급의 룸에는 욕조가 없고 샤워부스가 있다. 아이들이 있을경우 욕조가 있는것과 없는것의 장단점이 있으니 이점은 예약하면서 눈여겨 봐야할 부분이다. 

어메니티 또한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있으며 샴푸, 컨디셔너, 치약, 칫솔 등 전부 구비가 되어있다. 부족할경우 리셉션에 말하면 추가로 가져다 주니 전혀 걱정 안해도 된다. 

물론 무료로 준비가 된다. 

 

세부솔레아리조트 수영장

 

리조트 답게 당연히 수영장도 넓고 크다. 많은 여행객 들이 있어도 붐비지 않고 편안하게 복잡하지않게 수영장을 이용할수 있다. 뒷쪽으로 보이는 수영장은 작지만 인피니티풀로 만들어져 있어 사진찍기 좋아하는 여행자는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는다.

 

 

가로형 인피니티풀의 모습이다. 

 

솔레아리조트 해변

 

세부 솔레아 리조트 해변의 모습을 보면 깨끗하게 관리가 잘된 모습을 볼수있다. 후기들을 보면 샹그릴라 리조트보다 괜찮다는 평이 있는데 더세부에서 판단하기에는 해변의 관리상태로 봤을때 비교는 샹그릴라가 더좋은 느낌을 가질거 같다. 여러가지 관리면에서 본다면 말이다.

 

 

솔레아리조트의 랜드마크인 해변의 인증샷 명소에서 사진은 꼭 찍어야 되는 필수코스로 되어있다. 앞뒤에 막히는 부분이 없고 날씨가 좋은날은 구름과 아름다운 바다색이 어우러져 정말 멋진 사진을 많이 남길수 있으니 솔레아리조트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꼭 인증사진을 남기자. 

 

세부 솔레아리조트 조식

 

 

조식을 평하자면 이정도 가격에서는 충분히 만족스럽게 즐길수 있는 부분이라고 평하고 싶다. 자리도 깔끔하고 음식들의 구성도 나쁘지 않다. 

한국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한국사람의 입맛에 맞는 음식들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고 김치도 준비가 되어있다. 

또한 스크램블과 스파게티도 즉석으로 만들어 주니 이보다 더 좋을수가 없다. 각종 디저트 종류도 많고 음료과 빵도 상태가 좋은편 이다. 

 

 

조식또한 리조트 즐기기의 한가지이니 맛있게 즐기고 신나게 놀자. 

 

 

8~10만원대 가격이면 3박을 기준으로 했을때 약 30만원의 수준으로 즐길수 있는 A급 리조트 솔레아는 가족여행객들에게 더없이 가성비 좋은 대안이 될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처음 언급한것처럼 위치적인 부분에서는 사이드쪽으로 외진곳에 있기 때문에 이점은 꼭 예약하기전에 확인해야될 부분이다. 

제이파크리조트가 1박에 20~30만원 수준이니 1박 요금으로 솔레아는 3박을 지낼수가 있다. 남는돈으로 리조트에서 지내면서 룸서비스등을 마음대로 시켜서 먹고 즐겨도 

충분히 저렴한 가격이다. 

 

단순하게 수영장을 즐기고 리조트에서 방콕하는 즐거움을 찾는 여행객들이라면 간단하게 호핑하나 정도만 즐기고 나머지는 리조트에서 지내는건 어떨까 생각해본다. 

 

다음번에는 제이파크 리조트와 샹그릴라리조트 등을 순차적으로 칼럼작성 예정이니 이웃추가하고 구독 부탁 드립니다. 

 

세부여행 준비하면서 궁금한점이 생기면 언제든 더세부 카페로 와서 질문남겨 주시면 100% 모든 답변 드립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가 정말 많이 있으니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