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리조트&호텔

세부 세다호텔 위치, 예약, 수영장, 조식, 가격 완벽정리 31편

세부교민 2019. 8. 26.

 

세부 세다호텔 위치, 예약, 수영장, 조식, 가격 완벽정리 31편

이번 칼럼은 세부 세다호텔에 대한 리뷰를 해본다. 세다 호텔은 경영 악화로 정리한 구 메리어트 호텔의 다른이름으로 세부에서 가장 위치좋은 호텔중 한곳으로 가장 사람이 많은 아얄라몰과 붙어 있는 호텔로서 모던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시설을 장점으로 세우고 있다. 

 

이전의 메리어트 호텔이었을때는 아무래도 위치는 좋았지만 호텔 자체가 작은 규모의 호텔이어서 인지 경영이 안좋아 진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의 바뀐 세다호텔은 새로운 인테리어와 새로운 룸컨디션으로 여행자들을 받고 있으니 세부여행중 세다호텔을 생각하는 여행자라면 이번 칼럼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한다. 

 

세부 세다호텔 위치

세부 세다호텔은 세부시티에서도 가장 좋은 위치로 꼽히는 아얄라쇼핑몰과 바로 붙어 있다. 근방으로 각종 멀티센터와 쇼핑몰이 인접해 있기 때문에 위치적으로는 굉장히 좋은 위치에 있다고 볼수 있으며 비슷한 호텔로는 래디슨블루로 꼽힌다. 

일반적인 시설로만 봤을때는 래디슨이 좀더 규모나 시설이 더 좋은것으로 평가되고 있으나 세다 호텔도 구 메리어트 호텔 이었을때 부터의 시설들을 그대로 가지고 있기에 급을 나누는건 무의미 하다 볼수 있다. 

 

세부 세다호텔은 택시나 그랩을 타고 이동하기 굉장히 편리하다. 아무래도 아얄라 쇼핑몰 부근에는 항시 그랩이 대기 중이기도 하고 부르면 곧바로 콜이 잡히기 때문에 위치적인 요소가 굉장히 큰 장점이라고 볼수 있다. 

 

 

위, 아래 지도 사진을 참고해서 위치를 보도록 하자. 

 

 

막탄공항에서 세부 세다호텔 까지는 차량으로 약 20~30분정도의 거리이나 막히는 시간에는 1시간정도 소요가 됨을 필수로 생각하고 이동계획을 만들어야 한다. 

 

 

세부 세다호텔 수영장

가장 아쉬운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 세부 세다호텔 수영장은 아주아주 볼품 없을정도로 규모가 작다. 사실 세부 세다호텔은 5스타의 호텔을 표방했던 한때 메리어트 호텔임을 생각해 본다면 수영장의 규모로는 아주아주 작다고 보인다. 

위에 잠시 언급 되었던 래디슨블루 호텔과 비교하면 더더욱 볼품 없어 보임은 확실하다. 

 

세부 세다호텔 수영장을 기대하고 예약한다면 분명 후회 할것이라 말해주고 싶다. 

 

 

위, 아래 사진 - 세부 세다호텔 수영장의 모습 

 

 

이렇다할 소개도 필요없이 위의 사진을 본다면 수영장이 얼마나 볼품 없이 만들어 졌는지 한눈에 알수가 있다. 

3성급 호텔과 비교한다고 해도 수영장 자체로만 본다면 정말 실망 스럽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다. 

 

 

세부 세다호텔 예약과 가격

세부 세다호텔 예약과 가격은 아무래도 메리어트 때와는 다르게 취급하는 여행사들이 많이 없어졌다. 구 메리어트 시절에는 아무래도 이름이 있기 때문인지 한국의 국내 여행사들과 외국의 여행사들이 블럭을 잡고 호텔을 판매 했지만 세다호텔로 변경 되고 나서는 이런 부분들이 많이 없어졌다. 

 

그래서 인지 현재 세부 세다호텔은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한 프로모션과 카드사등의 할인을 적용 받는게 가장 저렴하고 메리어트 때보다는 가격이 많이 내려간 상태이니 접근성은 더 좋아졌다 보인다. 

 

현재 10월달 요금으로 최저가 가격비교를 돌려보면 하나프리가 가장 저렴하게 검색 되는걸 볼수 있다. 그 밑으로 부킹닷컴과 아고다가 있는걸 보면 프로모션으로 하나프리에서 블럭을 잡아둔 숙소가 아닐까 생각한다. 이런 프로모션으로 예약하면 가성비 훌륭한 예약이 될수 있으니 가격비교 사이트를 꼭 확인 하고 예약 하도록 하자. 

 

세부 세다호텔 최저가 가격비교  클릭

 

 

 

항상 말해주는 팁이지만 최저가 보장 가격을 꼭 확인하고 선택 하도록 하자. 많은 여행자들이 놓치는 부분인데 최저가 보장이 되고 안되고의 차이는 극명하니 말이다. 

여행을 선택하면서 가격을 검색하다보면 분명 내가 예약한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이 꼭 보인다. 이럴때 최저가 보장이 되는 사이트에서 예약 한다면 보상이 되니 이런부분을 꼭 염두하고 예약을 진행 하도록 하자. 괜히 만원이라도 비싸게 예약 하면 3박이상 지출했을때 적은돈도 가격이 정말 아깝기 마련이다. 

 

 

세부 세다호텔 조식

세부 세다호텔 조식은 그런대로 괜찮다 라는 평이 많은 편이다. 아침에 직접 만들어 주는 오믈렛이며 각종 빵들 그리고 음식들의 구성이 나쁜편은 아니다. 하지만 식당의 규모 자체가 크지 않고 로비와 연결되어 있는 식당 이라는 점이 단점으로 꼽히고 있다. 

구성적으로 보았을때는 좋은편도 나쁜편도 아니라는점 참고하도록 하자. 

 

 

식사 시간에는 그리 많이 붐비지 않는 편이다.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방문해도 좋다. 

 

 

위의사진 - 리모델링 후의 세부 세다호텔 조식 식당 사진

 

세부 세다호텔 룸컨디션

세부 세다호텔 룸컨디션은 조금 리모델링 되었는데 상당히 깨끗하고 모던한 편에 속한다. 하지만 중요한점은 더 높은 등급의 룸을 선택하려고 한다면 그전에 막탄의 중급 이상 리조트 들과의 가격비교를 꼭 한후 예약하기를 바란다. 보통 세다호텔 가격이 10만원 언저리 정도의 가격을 보이고 있는데 여기서 더 높은 등급의 룸을 예약 하려면 10만원 중후반의 가격이 된다. 

이럴때 가격비교를 해본다면 마리바고블루워터 리조트 같은 꽤 괜찮은 중급 리조트 가격도 나오기 때문에 높은 등급의 세부 세다호텔 룸을 예약하기 전에 충분한 비교를 해보기 바란다. 

 

 

 

위의 사진 - 세부 세다호텔 디럭스 트윈룸 

 

 

 

 

위의 사진 - 세부 세다호텔 디럭스룸 

 

 

위의사진 - 세부 세다호텔 화장실 사진

 

전체적인 인테리어나 청결도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수준이다. 

5성급을 표방하고 있지만 5성급 정도의 만족은 아니나 4성급 이상은 분명히 된다고 보인다. 

 

세부 세다호텔 총평 ★★★☆☆

세부 세다호텔은 위치적으로 아주 좋은 곳에 속한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의 건물과 실망 스러운 수준의 수영장이 선택을 못하게 하는 단점 요인이 된다고 보인다. 비슷한 가격으로 선택할수 있는 대안이 너무나 많이 세부에 현재 생겼고 그런 경쟁들이 구 메리어트 호텔을 철수하게 만들었을지 모른다. 물론 계약관계의 문제도 있었겠지만 말이다. 지속적인 영업이 수익을 만들수 있었다면 메리어트도 계약연장을 하지 않았을까 보인다. 

 

이름이 바뀌면서 모든게 바뀐것 같지만 기본적인 틀은 전혀 변함이 없다. 어느정도의 리모델링을 통하긴 했지만 여전히 비싼 룸을 선택 하기엔 대안이 너무나 많고 작은 규모가 발목을 잡는다. 

 

그렇지만 쇼핑이 우선시 되고 세부시티에서의 관광이 먼저인 여행자라면 이정도 수준의 깔끔한 호텔을 만나는것도 그리 쉽지가 않으니 이럴때는 선택할경우 후회 없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래도 명실상부 세부시티에서 가장 위치좋은 호텔 1위 이니 말이다.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