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쇼핑리스트

세부쇼핑리스트 전자제품 샤오미 매장을 가보자.

세부교민 2019. 8. 22.
세부쇼핑리스트 전자제품 샤오미 매장을 가보자.

지금은 한국에서도 흔하게 볼수 있고 쇼핑할수 있는 샤오미 제품들 하지만 한국에는 아직 샤오미 관련 스토어가 없기 때문에 써보지 못하고 직접 보지 못하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대부분이지 않을까 한다. 세부여행중에 샤오미 제품들을 구경하고 혹시 필요한게 있다면 구매 할수 있는 스토어가 세부에도 생겼다. 

 

세부쇼핑리스트 라고 말하기는 조금 거창하겠지만 장단점은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구매 한다면 좋은 쇼핑이 될수 있겠다 생각해 리뷰를 작성해본다. 

 

세부여행중 샤오미 매장 가려고 하는 여행자라면 유심히 보자. 

 

 

세부쇼핑리스트 전자제품 샤오미 매장위치.

세부쇼핑리스트 전자제품 샤오미 매장을 가장 쉽게 만날수 있는 곳은 [세부 아얄라몰], [SM몰] 2군데에서 공식 존을 만날수가 있다. 아무래도 가장 유동인구가 많고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 위주로 필리핀에서 매장을 열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마닐라쪽에는 정식 스토어가 이미 오픈을 했고 세부 쪽은 그보다는 적은 팝업존 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아마도 인기가 좀더 많아지면 그때는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하지 않을까 보인다. 

 

팝업존도 샤오미 공식 리테일이기 때문에 판매중인 제품 모두 정품으로 만날수 있다. 

 

 

위, 아래 사진 - SM몰의 샤오미 팝업존 

 

 

접근성이 쇼핑몰 내부에 있어 아주 좋으니 한번쯤은 방문해볼만 하다 보인다. 

 

세부쇼핑리스트 전자제품 샤오미 가격들.

세부쇼핑리스트 전자제품 샤오미 상품 가격을 보면 한국에서 직구등으로 직접 구매 하는것보다 가격이 되려 비싼것도 눈에 뛰고 조금 더 저렴한 것도 눈에 뛴다. 하지만 중요한점은 한국에서 직구로 구매 하는 물건중에 소수는 또 짝퉁, 이미테이션 제품들도 종종 있다고 하니 매장 구매에서만큼은 짝퉁 걱정은 없어 보인다. 

 

환율과 최저가 등을 비교하고 직접 만저보고 구매를 추천 한다. 

 

 

위,아래 사진 - 세부 샤오미 상품 가격들

 

직접 만저보고 구매 할수 있는 매장이 한국에는 없기 때문에 직접 만저보고 한국이 저렴하다면 한국에서 구매 하는것도 방법이 되겠다 싶다. 

 

가성비가 좋아 샤오미를 좋아하는 여행자들도 있을거라 생각한다. 

 

 

세부쇼핑리스트 전자제품 샤오미 매장분위기 총평

사실 별것 없는 리뷰일수도 있고 도움이 되는 리뷰일수도 있지만 한국에서는 만날수 없는 샤오미 매장인데 라는 생각으로 칼럼을 작성해보았다. 내용이 적어 정보성 보다는 소개글이 되지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매번 해외 여행가야만 만날수 있는 샤오미 매장이기에 세부여행을 오는 여행자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성한다. 

 

가격적인 비교는 한국의 온라인몰 등에서 충분히 환율등을 비교해서 구매 하면 메리트 있는 세부 쇼핑리스트가 되지않을까 생각하지만 필요없는 사람도 분명 있을수 있으니 이런점은 걸러서 생각해주길 바란다. 

 

여행의 재미는 또 구경하는 재미 아닌가. 쇼핑몰은 한번은 둘러볼수 있으니 평소 샤오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분명 좋은 구경거리가 될거라 생각한다. 

 

참고로 아이들에게 비싼 스마트폰을 사주는게 부담 스러운 부모님들이 샤오미나 중국산 스마트폰등을 많이 구매 해주는 편인데 세부에는 한국에는 없는 각종 브랜드들의 중국 스마트폰들이 많이 있으니 이런부분 생각하는 여행자라면 분명 좋은 쇼핑이 되지않을까 생각한다. 

 

보통 스마트폰들이 한국어가 지원이 되는 폰이 많고 자체적으로 되지않더라도 테마등을 통해 충분히 만들어 쓸수 있으니 말이다. 또한 가격대도 20만원 정도의 보급형 스마트폰 들이 많으니 직접 시연해보고 초등학생 등의 자녀를 가지고 있는 여행자라면 아주 유용하게 구매 할수 있다. 

 

물론 한국에서도 잘사용이 된다. 

 

별것 아닌 정보지만 세부여행을 생각하는 여행자들에게 좋은 팁이 되었으면 한다. 

 

세부쇼핑리스트 전자제품 샤오미 매장의 사진들

 

 

이미 필리핀 전역으로 매장들을 오픈 하고 있다. 

 

 

각종 제품들을 전부 시연해보고 구매 할수 있다.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