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마사지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저렴한 가격 레저스파 추천

세부교민 2019. 8. 29.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저렴한 가격 레저스파 추천 

세부여행중에 마사지를 찾을때 흔하게 접할수 있는게 한인 운영 샵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물론 이런 한인샵들은 무언가 한국인 여행자들의 입맛에 맞게 서비스를 추가 해주는 식으로 손님을 유치 하지만 그런 서비스 들에는 분명 가격이 포함되어 있는것들이 대부분이다. 

 

대표적인 예로 픽업,드랍 같은 서비스 또는 놀이방 같은 서비스가 그렇다. 

 

하지만 몇번의 동남아 여행을 다녀본 여행자들이라면 마사지 1시간 기본 가격이 3만원 4만원 정도 하는 가격은 부담스러울수 있다. 스톤마사지 2시간 의 경우 40$ 정도면 아주 저렴하게 잘했다고 볼수 있는데 기본 아로마 오일 마사지 1시간에 최소 2만원 정도의 금액이라면 동남아 물가 치고는 굉장히 비싸다 생각할수도 있다. 

 

1명 마사지 받는게 아닐것이고 가족들이 전부다 움직인다면 이또한 무시 못할 수준이니 말이다. 그런 면에서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를 잘 선별해서 방문 한다면 1시간 기본 아로마 마사지에 약 8천원 수준의 가격으로 정말 저렴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다. 

이런것들이 동남아 여행의 매력이 될테니 말이다. 

 

그래서 오늘은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중에서 평이 나쁘지 않은곳을 한군데 소개 해본다. 물론 한인이 운영하는 곳이 아니며 100% 현지인 로컬 운영샵이며 더세부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음을 밝혀둔다.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 위치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는 세부시티에 위치하고 있다. 북쪽 끝단에 위치하고 있어 일반적으로 방문하기에는 접근성이 떨어지겠지만 시티쪽 일정을 잘 조합한다면 그리 나쁜것도 아니다. 아얄라몰이나 SM몰에서 쇼핑을 하고 점심을 먹고 그후 마사지를 받고 저녁은 이전에 포스팅했던 안자니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후 탑스 야경까지 보고 오는 일정이라면 위치가 괜찮다. 

 

하지만 마사지 하나만 보고 방문 하기에는 위치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다. 

 

특히나 막탄에서 일부러 방문 하기에는 더더욱 좋은 위치는 아니며 그럴만한 메리트는 없으니 그렇게 수고를 하면서 까지 방문 하지는 말도록 하자. 시티에 일정을 가지고 있을경우에 고려해보면 좋다는 부분을 꼭 참고하자. 

 

 

위, 아래 지도 참고 - 아래 지도는 확대 축소 가능하니 위치를 가늠해 보자.

 

 

언급했다시피 막탄 리조트 지역에서는 일부러 방문할 지역이 아니니 그렇게 하지 말도록 참고하자.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 인테리어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는 현재 리모델링이 완료된 상태로 굉장히 깔끔한 시설을 가지고 있다. 흔히들 로컬 현지마사지 하면 시설이 안좋을거라 생각하는 여행자들이 더러 있지만 그렇지 않은곳도 많기 때문에 잘 살펴보도록 하자. 

간혹 정말 너무 저렴한 곳은 쇼파도 하나 제대로 없는 곳이 많으니 말이다. 

 

그렇다고 한들 아주 고급은 또 아니니 럭셔리한 시설을 보고 방문 하거나 하지는 말자. 

 

인테리어는 정돈된 느낌의 깔끔하며 침대나 의자 등도 정비가 잘되어있다. 

 

 

위, 아래 사진 -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 침대 모습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을 볼수 있다. 

 

 

 

 

위, 아래 사진 - 발마사지 의자 사진 

간혹 저렴한 저가 마사지에 방문 하면 발마사지 의자가 정말 불편한것을 볼수 있는데 모든 의자들이 릴렉스 체어로 되어있어 

편하게 마사지를 받으며 쉴수 있다. 

 

 

 

그외 다른 부분들도 지저분하지 않게 잘 관리 되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다.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는 좋은점이 한가지 더 있는데 바로 네일, 패디큐어, 헤어를 같이 겸하고 있다는 부분이다. 

 

꼭 마사지만 하지 않더라도 네일이나 헤어 같은 부분들 또한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고 특히나 염색같은 경우는 한국보다 현지 로컬 가격이 많이 저렴하다고 하니 눈여겨 살펴보면 좋다. 일행중에 남자가 있다면 헤어 같은 부분도 겸할수 있다 싶지만 각자 본인의 스타일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부분은 추천하기가 애매 하다. 

 

 

위, 아래 사진 -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의 헤어부분 사진 

 

 

 

 

 

여러가지 서비스를 한군데에서 받을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좋다. 항상 사람이 많은 편이고 보이는 사람이 없다고 해도 예약이 많아 기다려야 될때도 종종 있다.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 가격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의 가격대는 당연히 현지 샵이기 때문에 현지인들의 눈높이에 맞춰져 있다. 일반 기본 마사지의 경우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이고 그외 네일이나 패디큐어 같은 서비스도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다. 

 

 

 

위의 가격표를 보면 일반 기본 드라이 마사지가 한화 약 6천원 수준 / 아로마 오일 마사지가 7천원 수준임을 볼수 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인건 말할 필요 없다고 보인다. 이런 맛에 동남아 여행 하는것 아닌가?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 총평 ★★★★☆

이미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하고 또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점을 본다면 세부시티 로컬 현지마사지 레저스파는 정말 추천 할만 하다 본다. 하지만 아무래도 시티쪽의 일정이 없다면 일부러 방문하기 어려운 위치에 있어 별하나 빠졌다. 

 

앞서 추천 했다시피 시티쪽에 일정이 있는 여행이라면 한번 들려봐도 좋을법한 가격을 가지고 있으니 온가족이 방문해도 3만원이면 4인 마사지를 해결할수가 있다. 정말 가성비가 좋으니 이용해보는걸 추천 한다. 

 

현지인들의 패션 잡지등에도 소개가 된 샵이기 때문에 이미 예약이 많아 조금은 대기 시간이 있을수 있음을 참고하자.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