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리조트&호텔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위치, 가격, 예약, 수영장, 조식 완벽정리 32편

세부교민 2019. 9. 5.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위치, 가격, 예약, 수영장, 조식 완벽정리 32편

 

이번 칼럼은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사실 위치가 너무 멀어 이곳에 까지 예약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기도 했지만 이용 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기도 하고 또한 역사가 나름 오래 되었기에 한번쯤은 리뷰해봐도 좋겠다 싶어 작성해본다.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은 사실 위치가 그리 좋지 못하다. 세부 시티 에서도 가장 먼거리의 호텔이라고 봐도 될정도로 멀리 위치해 있고 위치적인 장점이라곤 한가지도 찾아볼수 없는 호텔이다. 

하지만 나름의 역사를 가지고 4성급 이상의 호텔로서 시설은 괜찮은 편이며 오래된 호텔이기에 가격적인 프로모션도 자주 진행 하기 때문에 단순하게 호텔로만 본다면 나무랄것이 없는 곳이라 생각한다. 

 

여러 항공사 승무원들이 머무는 호텔로 유명하다는 점은 그만큼 서비스나 가격적인 부분이 나쁘지 않다고 봐야 겠다. 

 

그럼 오늘은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관련된 리뷰를 자세히 알아본다.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위치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위치는 세부시티에서 탑스힐로 가는 언덕의 초입에 위치하고 있다. 막탄과의 거리를 생각하면 끝에서 끝 정도로 생각하면 될정도로 시티 내에서도 굉장히 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봐도 되며 호텔주변은 일반 현지인들의 주택가들이 많기 때문에 주변에 이용할수 있는 상권은 거의 없다시피 하다. 

 

하지만 그래도 시티 시내 안쪽이어서 그런지 그랩택시 등을 호출하는 데는 큰 무리가 없으며 잘 오는 편이다. 이런부분을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될지 싶으나 안오는 것보다는 잘오는게 좋지 않은가. 

 

사실 위치 적으로 보면 이것 하나 만으로도 추천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별로인 곳이다. 요즘 들어 세부는 시내쪽에 굉장한 발전을 이루고 있고 또한 차도 막히는 구간이 많기 때문에 어딘가에 나갔다가 들어오는 일도 쉽지가 않은 시간이 대부분이다. 하다못해 쇼핑몰을 한번 다녀온다고 해도 차가 막히는 구간을 계속 지나야 하기 때문에 위치는 정말 좋은 곳은 아니다. 

 

 

위의 지도상 위치만 보아도 멀다는건 한눈에 느껴진다. 

 

 

 위의 지도를 보고 조절 해보면서 위치를 가늠해 보면 좋다. 

 

위치상으로 보면 탑스힐의 야경을 보러 갈때는 그나마 장점이 있겠다. 가는 길이니 .. 하지만 그것 외에는 뭐 별다른 장점이 없다. 

위치를 꼭 고려하고 예약을 해야 함을 명심하도록 하자.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가격과 예약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가격은 요즘들어 많이 저렴해진 모습이다. 불과 몇년전만 하더라도 10만원 중반 가격대를 고수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경쟁 호텔들도 많이 생김에 따라 좋은 위치를 찾아 떠나는 여행자들이 점점 많아 지고 수익성이 떨어지는걸 느꼈는지 가격적인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중이다. 

 

특히나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예약에 더욱 좋은 프로모션을 많이 찾을수가 있다. 호텔 사이트로 직접 들어가서 예약하는 바보같은 행동은 절대 하지말자.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가격을 확인하고 비교 한후 여러 업체프로모션을 받아서 예약하는것이 가장 저렴하다. 또한 카드사들이 예약업체의 프로모션을 자주 진행하니 그런 부분을 적극 이용하면 최저가 + @의 할인을 기대해볼수 있다.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최저가 예약 가격비교 클릭 바로가기

 

 

앞서 항상 언급 하는 내용이지만 최저가 보장 가격을 꼭 확인하고 가격비교 해보도록 하자. 그래야 나중에 더 비싼 가격을 발견했을때 억울하지 않으니 말이다. 보통의 여행자들이 이런부분 비교 없이 그냥 예약을 하는 편이며 그래서 일까 최저가보장 이라는 말을 굉장히 작게 써논다. 

 

꼭 확인해서 챙길건 챙기도록 하자.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디럭스룸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은 프리미어 디럭스룸이 가장 저렴한 룸의 이름이다. 비싼룸 이용할 이유가 없다. 굳이 그럴 필요 없는 이유는 가장 저렴한 룸 이상의 룸가격을 보면 선택할수 있는 더좋은 위치의 호텔들이 많기 때문이다. 가격을 비교 할때도 가장 저렴한 룸의 가격이 다른 위치좋은 호텔의 가격과 비슷하다면 망설임없이 버리고 다른 호텔을 가야 할정도이니 다른 윗급의 룸은 볼 필요도 없다. 

 

예를들어 세다호텔, 래디슨블루, 바이호텔 등이 그러하고 퀘스트호텔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더 좋은 룸을 이용한다 한들 굉장히 특별하지 않을것이고 그것이 위치를 따라잡을수 없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올드함을 볼수가 있다. 

아무래도 오래된 연식은 버릴수가 없으니 말이다. 

 

 

화장실의 변기라던가 다른부분의 모습도 크게 다를바 없이 올드한 부분이 있다. 

 

 

 

 

 

다른 각도의 사진들을 봐도 크게 다를바 없다. 

다행인건 침대가 2개인 룸이 있다는것?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좀 올드한 편이다. 침대시트 구성이라던가 스탠드라던가 이런것들도 올드한 디자인이다. 티비도 오래 된 모델이고 한걸 보면 말이다. 

 

그나마 다행인건 창문형에어컨이 아니기에 소음부분은 괜찮다는 점이 그럴 것이고 룸의 청결은 잘되고 있다는게 다행이라 보인다. 요즘은 정말 괜찮은 인테리어에 깔끔한 가격저렴한 호텔들이 많이 생겼기 때문에 이렇게 올드하고 위치 안좋은 호텔을 예약하는 여행자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 굳이 이렇게 선택할 필요가 없지 않겠는가. 

 

이정도 가격이라면 더세부는 퀘스트 호텔, 엘리자베스호텔, 래디슨블루 호텔, 바이 호텔을 더 추천 하고 싶다.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수영장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수영장은 평가하자면 별2개 짜리 정도 수영장이라고 볼수 있을것 같다. 

 

크기는 어느정도 있지만 정말 구색 맞출정도에 불과하고 수심이 굉장히 낮아서 어른이 수영을 즐기기엔 턱없이 수심이 낮은편이다. 풀바도 이용하기에 불편한점이 많은게 자체적인 풀바를 운영한다고 하지만 직원이 상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주문 하기가 굉장히 번거로운 경우가 많다. 

 

수영장에서 잠시 앉아 휴식을 취하는 정도는 괜찮겠지만 그이상은 아니다. 

 

또한 수영장으로 가는길이 왜인지 굉장히 복잡하게 이루어져 있어 쉽사리 이용하기에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이또한 예전에는 괜찮았을지 모르지만 현재에 들어서는 좋은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호텔이 많아져 비교할수 없을 만큼의 격차가 벌어졌다. 이런점은 참 아쉬운 부분이다. 

 

 

위, 아래 사진 -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수영장 모습

 

 

 

 

그나마 크기는 조금 있다는게 장점이라면 장점이겠다.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조식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조식을 평가하자면 그나마 가장 장점 중에 한가지가 아닐까 싶다. 일반적으로 그냥 뷔폐만 이용해도 700~1000페소 정도의 가격임에도 구성이 나쁘지는 않은 편이다. 딱 가격정도이긴 하겠지만 그래도 여타 다른 호텔 들에 비해서는 구성이 많은 편에 속한다. 

 

조식도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음식의 구성은 좋은 편이다. 

 

하지만 가격만큼의 음식퀄리티 정도이지 그이상은 아님을 참고하자. 엄청나게 훌륭할 정도는 절대 아니다. 단지 음식의 종류가 많은 뿐. 

 

 

 

 

위, 아래 사진 -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조식당의 사진 

 

 

 

 

위의 사진 - 오믈렛을 만들어 주는 요리사를 볼수 있다. 

 

 

 

 

아래 사진 -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뷔폐 프로모션 가격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조식은 정말 가격만큼의 퀄리티 라고 보면 된다. 

보통 저녁이나 점심에 프로모 식으로 해서 뷔폐를 운영하는 경우도 많고 이를 이용하는 현지인도 많은 점을 보면 식사 자체로는 나쁜 편은 아니겠지만 한국 여행자가 맛있다 라고 느낄 만한 음식은 그리 많지 않다 보인다.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 총평 ★★☆☆☆

3년전 이나 4년전 즈음에서 비교 했다면 최소 별 3개는 줄수 있었다 판단 한다. 하지만 계속 언급하는 것 처럼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은 이제 너무 많이 올드해 졌다. 인테리어도 서비스도 여러가지 부분에서 한번은 바뀌어야될 시기가 온것 같다. 판단하고 싶다. 

 

위치로도 메리트가 없다면 시설이나 서비스등 더 특별한 점이 있어야 여행자는 방문을 지속 할텐데 현재의 마르코폴로 호텔은 이런점이 많이 없어진 상황이다. 

그런 부분에서 본다면 확실하게 추천할 만한 여지는 없다. 

 

더세부는 이렇게 평가하고 싶다. 비슷한 가격이라면 좀더 위치가 좋은 호텔을 선택하도록 권한다. 최소 2~3만원 정도의 가격차이는 발생해야 세부 마르코폴로 호텔을 선택할만한 메리트가 생긴다고 말이다. 

 

이런점을 세부여행전에 꼭 참고하고 예약 하도록 하자.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