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HOT플레이스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 (10000 roses) 코르도바점

세부교민 2019. 9. 9.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10000 roses) 코르도바점

쓰지 않으려고 하는 장소는 꼭 요청이 오는건 많은 여행자들이 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더세부 칼럼을 작성하면서 리뷰나 칼럼 요청을 써달라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 이유를 들어보면 불필요한 자랑글이나 광고글이 없고 필요하고 볼만한 정보만 써준다고 하는 이유가 많다. 

 

더세부는 앞으로도 광고로 어딘가를 소개 한다거나 하는 칼럼이나 리뷰를 작성하지 않을 생각이며 계획도 없다. 

 

서론은 접어두고 이번 칼럼은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에 관련된 리뷰를 작성해본다. 

세부여행을 계획하면서 모든 이들이 바라는 계획이나 컨셉이 있겠지만 요즘들어 부쩍 인스타그램용 사진명소 같은 곳 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음을 보면 사진 남기기 위해 여행을 계획 하고 즐기는 여행자가 많다는 뜻이기도 하겠다. 

 

세부 만송이장미 카페는 사진찍기에 최적화된 명소로 젊은 여행자들 사이에 핫한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그에 반한 단점들도 있으니 이번 칼럼보고 방문 해볼 여행자는 참고했으면 한다.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 위치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의 위치는 막탄 코르도바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사실 이 위치라면 일부러 찾아가기는 굉장히 먼거리 일수도 있다. 세부시티에서 이동하기로는 더더욱 먼거리이며 막탄 리조트 지역에서 이동 하는걸로 봐도 굉장히 먼거리 일수 있다. 

 

하지만 코르도바 란타우 지점과 함께 한다면 이러한 동선의 걱정을 조금은 덜수 있는데 여러 여행자들이 가는 란타우 코르도바 지점의 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저녁식사나 점심식사를 하고 겸사겸사 방문해본다면 더없이 좋은 일정이 된다고 생각한다. 

아마 만송이 장미 카페도 그러한 동선을 염두해 두고 만들지 않았을까 하고 생각해본다. 아니라면 이렇게 먼곳에 이런 카페를 오픈할 생각이 쉽지 않았을테니 말이다. 

 

지도를 보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위의사진 - 세부전지역을 봤을때 만송이장미 카페 위치. 

 

 

위의사진 - 막탄 제이파크 리조트 에서 만송이장미 카페 위치. 

 

 

구글지도를 확대하고 축소하면서 자세한 위치를 알아보고 참고하도록 하자.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 인테리어와 사진스팟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의 사진스팟과 인테리어를 알아보자면 사실 참 단순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다. 

여행으로 가서 일부러 찾아갈 만큼의 특화된 인테리어는 사실 없다. 라고 보는게 맞다. 

 

한가지 중요한건 카페 보다는 만송이 장미 라는 특화 인테리어가 있다는 것인데 이것만 보고 갈만한 명소가 될까? 라는 생각을 기본으로 사진을 여러장 보면서 카페와 만송이장미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위의사진 -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 건물과 장미 사진 

사실 낮에 이렇게 보면 별거 없어 보인다. 

 

 

위의 사진 - 바로 맞은편의 란타우 코르도바 식당의 모습. 

낮에 보면 별것 없어 보이는 비쥬얼이다. 

 

 

위의사진 - 점차 해가 지고 있을때 즈음의 사진 

 

 

위의사진 - 세부 만송이 장미 카페 외부모습 

바닷가와 붙어 있어 커피 마시는 분위기는 정말 좋다. 

 

 

위의사진 -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 해질녁의 모습. 

 

낮시간 때부터 해지고 난후의 사진까지 보여 주기 위해 시간대별로 모습을 준비 했다. 

 

 

위의사진 - 이제 슬슬 빛을 바라고 있는 장미들의 모습. 

 

 

위의사진 - 장미들은 이렇게 밤이 되어서 LED로 빛을 바란다. 

 

 

위, 아래 사진 - 세부 만송이장미 카페 밤에핀 LED장미 모습. 

 

 

아래사진 - 완벽한 밤의 모습을 갖춘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 사진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 진짜 가볼만 할까?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를 진짜 가볼만 할까 라고 묻는다면.. 글쎄.. 라고 답하고 싶다. 

 

우선 사람이 굉장히 많은 곳이기도 하고 시간대를 맞춰서 방문 하면 더더욱 사람이 많다. 사진 한장을 남기기 위해서 일부러 방문 한다면 추천 하고 싶지 않고 란타우 레스토랑과 겸해서 방문 한다면 사람이 별로 없다면 추천 그렇지 않다면 과강하게 지나치는걸 권하고 싶다. 

 

 

위, 아래 사진 - 실제 세부 만송이카페 사람이 많은 사진. 

 

 

사람이 정말 많은 모습을 볼수 있다. 

이정도의 복잡함을 뚫고 간다고 한들 사진들에 사람들이 다 비춰지지에 어떤 부분이 그렇게 좋을까 싶다. 

 

 

 

 

 

위, 아래사진 -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 메뉴판과 가격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 총평 ★★★☆☆

세부여행 관광명소 코스 만송이장미 카페를 총평 하자면 별3점을 주고 싶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고 이렇다할 볼거리가 없는 코르도바 지역에 이렇게 명소처럼 꾸며놓고 있다는 점에서는 좋은 점 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만송이장미 라는게 그렇게 규모가 굉장히 큰게 아니고 좁은 구역에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는다 한들 아주 아름답게 찍히지는 않는 다는점을 꼭 참고해야만 하고 실제로는 사람이 아주 많을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해야 한다. 

 

일부러 방문하는것 보다는 란타우 레스토랑을 겸해서 방문 하면 메리트가 있지만 그렇지 않고 1곳만을 보기위해 가는건 추천 하지않으니 동선을 만들때 꼭 명심해야 한다. 이러한 부분을 고려 한다면 가볍게 산책 다녀오듯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차도 마시고 하는 여유를 가지고 사진도 찍는 다면 좀더 여행다운 힐링이 되지않을까 한다. 

 

그런면에서 보면 별3점을 꼭 중요하게 생각하고 방문할게 아니라 세부여행중 이런곳 저런곳을 경험 한다는 생각으로 방문 한다면 꽤나 괜찮게 다녀올수 있지 않을까 하며 그런면에서는 추천 하는 명소로 소개 하고 싶다. 

 

가장 괜찮은 시간대로 오후 5~7시 까지가 가장 좋은 사진을 찍는 시간대임을 기억하고 방문 하자. 

해가 완전히 져버리면 사진도 그만큼 찍기가 어려워 지니 완벽하게 어두워 지기 전에 방문 하도록 하자.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