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리조트&호텔

세부 크림슨리조트 룸컨디션, 수영장, 조식, 가격 등 완벽정리 4편

세부교민 2018. 12. 28.
세부 크림슨리조트 룸컨디션, 수영장, 조식, 가격 등 완벽정리

세부여행 간다고 하면 추천하는 리조트 베스트 5위 안에 드는 크림슨리조트&스파 리뷰 칼럼을 써보려고 한다. 크림슨 리조트는 세부에서 5성급 리조트로 꼽히는 몇안되는 곳으로 샹그릴라, 제이파크, 플랜테이션베이 와 같은 급의 리조트라 보면 된다. 

하지만 위치가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런부분을 감안하고 예약을 해야 한다. 룸컨디션이나 화장실, 수영장 같은 리뷰를 포함해 총정리 리뷰를 작성하니 세부여행을 계획하고 크림슨리조트를 방문할 여행객은 눈여겨 보는게 좋다. 

 

세부크림슨리조트 위치

크림슨리조트앤스파의 위치는 막탄 리조트 밀집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해변을 바로앞에 두고 있으나 메인도로에서 들어가려고 하면 상당히 먼거리를 돌고 골목으로 들어가야 만날수 있다. 

택시 잡아서 나오기도 여간 번거로운게 아님을 꼭 염두해두고 여행을 계획해야 한다. 리조트 크기가 작은 편이 아니며 풀빌라 까지 포함하여 전체 수용 투숙객이 300명 이상이 되기때문에 이중 10%인 30명정도 여기서 다시 50%인 15명 정도가 택시를 타고 나온다고 가정하면 대기하는 시간이 굉장히 피곤 해질지 모른다. 

또한 위치가 외져 있기 때문에 제이파크리조트 같이 택시를 부른다고 바로 오지도 않는다. 운이 좋으면 대기중인 택시를 타겠지만 그렇지 않을경우 기본 10분~20분은 기다려야 택시를 만날수 있다. 

이러한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서는 그랩택시를 이용하여 미리 콜을 하면 좋으나 이 또한 근방에 그랩이 많을 경우에 해당되니 외부로 나갈 예정이라면 컨시어지 에서 미리 대기시간을 대략 파악하고 그랩택시나 일반택시를 고려해서 계획하면 된다. 

또한 세부크림슨 리조트의 경우 외부로는 식당이나 슈퍼등이 없기때문에 어떤것을 해도 차를 타고 나가야 하니 이점이 가장 불편한점중에 한가지 이지 않을까 싶다.

 

세부 크림슨리조트의 평균 예약가격

5성급 리조트에서 조식을 빼고 예약할수는 없으니 조식을 꼭 추가하고 호텔최저가 검색 가격비교를 해보면 세금을 포함한 가격평균을 알수가 있다. 

가장 저렴한 가격이 세금포함 조식포함 으로 22만8천원이 나오며 호텔에서 결제가 된다는걸 볼수가 있지만 이또한 함정이 숨겨있다. 호텔에서 결제할경우 환율이 적용되는 부분을 무시할수 없다는점을 꼭 염두 해두자. 

그외 아고다 등의 예약가격을 최저가로 검색한후 예약 하는게 좋다. 검색해서 가격을 알아보는게 나쁜건 아니니까 말이다.

디럭스룸을 기준으로한 3월 가격표임을 참고하여 보면된다. 참고로 5월은 일본여행객들의 성수기 구간 이므로 5월에 여행할 생각이 있는 여행객 이라면 가격이 비싸지니 이점 참고하면 된다. 

 

전세계 최저가 호텔 리조트 검색 예약 <- 클릭확인 참고하자

 

세부 크림슨 리조트 "룸컨디션+화장실"

세부크림슨리조트는 5성급 리조트 답게 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편이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훌륭하다. 더세부가 방문했을때는 한국인 직원도 있었는데 없을때도 있고 있을때도 있고 정해진건 따로 없는듯 하다. 

 

어메니티의 경우는 그리 좋다는 느낌을 받지는 않는다. 약간 싸보이는듯도 하고 이건 이용자의 경우에 따라 다를거 같다. 

가장 기본이되는 룸은 디럭스룸인데 디럭스룸에는 트윈베드룸도 준비가 되니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도 괜찬다고 생각이 된다. 또한 풀빌라가 많기 때문에 가족들이 세부여행을 가서도 많이들 이용하니 참고해보도록 하자. 단. 풀빌라는 가격대가 꽤 있으니 이점도 꼭 알아야 하며 풀빌라의 경우 디럭스룸의 약 1.5배~2배정도 가격이 더나온다. 

디럭스룸 또한 오션뷰 또는 가든뷰에 따라 가격이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예약할때 확인해서 보면 된다. 

 

가든뷰 세부 크림슨 리조트 디럭스룸 트윈베드의 모습 참고하자. 

가든룸의 더블침대룸 컨디션 참고하자.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다 비슷하다 보이면 커피포트 준비되어 있으며 전자렌지는 따로 없다. 

금고는 당연히 구비 되어있고 슬리퍼와 가운도 준비되어있으니 만약 룸에 없다면 0번 리셉션으로 전화걸어 요청하면 된다. 

세부크림슨리조트의 풀빌라의 경우는 숙소에 작은 풀이 하나 준비되어있다. 하지만 크기가 매우매우 작으니 큰 기대는 하지않도록 하자. 아이들이 있을경우 놀기 좋으나 부모가 안보는 사이에 안전사고도 종종 발생되니 꼭 주의깊게 살펴보도록 하자. 

크림슨리조트 풀빌라의 숙박가능 수용인원은 성인 2 + 12세미만 어린이 2 까지 허용이 된다 이후에는 허용이 안되거나 엑스트라베드를 추가 요금을 내고 요청할수 있으나 풀빌라 에서도 엑스트라 베드가 되는지는 확인이 안된다. 

그러니 숙박가능 수용인원이 넘어가면 사전에 꼭 확인후 예약하도록 하자. 

크림슨의 풀빌라는 마찬가지로 가든풀빌라와 비치프론트 풀빌라가 있으며 가격 또한 차이가 나니 꼭 확인해야 한다.

 

세부여행 크림슨리조트 체크인 시간, 체크아웃 시간 그리고 보증금 디파짓

세부크림슨 리조트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 이니 참고하자. 

보증금의 경우 100달러 또는 신용카드 100$을 결제 한다. 

크림슨 리조트의 화장실 

전반적으로 무난하고 깔끔한 곳이다 라고 판단이 된다. 

욕조가 룸에서 연결된 창문으로 붙은 방도 있고 떨어진 방도 있으며 객실타입 마다 다른점을 참고하자.

 

세부여행 크림슨 리조트 수영장 

수영장의 경우 다른 5성급 리조트에 비해 크기가 그리 크진 않지만 층층이 나뉘어져 있어 공간감을 더하고 인피니티풀 이라 불리는 곳에서는 사진도 굉장히 잘나오니 사진은 인피니티풀 에서 많이 찍으면 좋다. 

또한 1층으로 내려가면 비치와 연결된 수영장을 볼수 있으나 수영장에 베드가 그리 많지 않다는게 단점이다. 실제로 크림슨 이용고객의 후기를 보면 한참 피크시간일때는 베드에 자리가 없는경우가 종종있고 한국인 여행객들이 식사를 하고 가면서도 수건을 올려두고 자리를 점거해서 굉장히 불편했다는 후기도 종종 볼수 있다. 

수건으로 자리 맡아 두는건 99% 한국인 또는 중국인 여행객 이다. 이런걸 보면 과연 중국여행객들을 욕할수있을까 싶다. 크게 다른점이 없으니 말이다. 

아무튼 베드자리가 신경쓰이는 부분외에는 흠잡을 만한건 없지만 아무래도 수영장에서 즐길수 있는 포인트가 많이 없다는게 가장 단점이 아닐까 싶다. 초등학생이상의 아이와 함께 세부여행이라면 더세부는 무조건 제이파크리조트 추천이다. 뒤돌아볼것도 없고 고민될것도 없다. 

크림슨은 연인 또는 부부 또는 친구와의 세부여행에 가장 최적임은 분명하다. 

위. 인피니티풀 에서 보는 해변의 모습

아래. 1층의 세부 크림슨 리조트 수영장 모습

 

세부막탄 크림슨리조트 조식 

제이파크리조트가 한국인에게 맞춰진 조식이라면 크림슨리조트는 다국적 으로 맞춰진 조식이라고 보면 될것 같다. 물론 김치도 나오지만 매번 나오는건 아니라고 하니 참고 하자. 

크림슨 리조트는 한국여행객 보다는 현지인 여행객과 유럽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 그래서인지 메뉴들이 양식쪽으로 맞춰진 메뉴들이 나오고 조식 메뉴도 대부분이 그렇다. 

 

막탄에 위치한 모든리조트의 조식 들이 그렇게 훌륭하게 나오는 편이 아니라서 큰 기대는 없겠지만 오믈렛 같은 요리 하나도 직접 만들어서 주니 이점은 좋은 편이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서빙도 빠르다. 하지만 아침 피크타임에 대기가 걸릴수 있으니 빠르게 가는편이 좋겠다. 제이파크의 경우는 대기시간이 굉장히 길게 걸릴때가 있다.

크림슨리조트의 해변 비치 

아마도 이점이 가장 세부막탄 크림슨리조트의 장점이 되지 않을까 싶다. 그어떤 리조트 보다 해변이 깔끔하고 멋지게 꾸며져 있고 규모도 크다. 수영장에서 모자란 부분을 해변에서 채워 주는게 아닐까 한다. 

해변에는 파라솔과 더불어 베드가 준비되어있고 비치 에서도 당연하게 음료나 음식의 주문이 가능하다. 구명조끼등의 스노클링 장비도 대여를 해주기도 하며 각종 해양스포츠도 진행 하기도 한다. 하지만 해양스포츠나 호핑의 경우 가격이 굉장히 비싸니 되도록 이면 이용하지 마는게 좋다. 아마 바깥의 가격을 보면 허무할 정도로 가격이 꽤 비싼편에 속한다. 

해변에서는 스노클링을 잘할수 있도록 정비가 잘되어 있는 편이고 라이프가드 또한 상주하고 있다. 

유럽여행객의 경우 수영장에서 있는 것 보다는 해변 비치 쪽에서 선탠 하는걸 굉장히 즐긴다. 그래서인지 외국인들을 많이 볼수 있고 한국 여행객 이나 일본여행객등의 아시아쪽 여행객들이 수영장을 많이 이용한다. 비치 쪽의 베드는 비어 있는 편이 많으니 수영장 처럼 마음 졸이지 않아도 된다. 

저녁노을이 질 즈음에는 굉장히 멋진 사진도 찍을수 있고 배경이 트여 있어서 사진 잘나오는 포인트로 유명하니 초저녁 5~6시즈음에 꼭 나가서 아름다운 노을을 함께 즐기며 사진을 남겨보는것도 좋다.

세부여행으로 선택되는 크림슨리조트는 현대식으로 꾸며 있지만 곳곳에 앤틱한 멋이 함께하는 곳이며 유명 쉐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에녜" 또한 유명한 리조트 로서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화 되지는 않지만 커플이나 부부 또는 친구와의 여행에는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것같다. 

여성여행객들은 크림슨 리조트의 인피니티풀과 아름다운 해변에서 사진이 유명하며 그래서인지 크림슨리조트의 홈페이지에는 인스타 사진 태그들을 많이 볼수가 있다. 

1박에 20만원 초중반의 가격이 그리 저렴 하지는 않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는 하는 리조트 이니 세부여행을 계획할때 참고해서 예약하면 좋을듯 하다. 

 

음식 자랑글 이나 셀카따위의 정보없는 

저질 칼럼이나 리뷰 등 

낚시성 글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가 정말 많이 있으니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가이드북 바로가기"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