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마사지

세부마사지, 누엣타이(누앗타이) 가격, 서비스, 주의점 완벽정리

세부교민 2019. 1. 25.

 

세부마사지, 누엣타이(누앗타이) 가격, 서비스, 주의점 완벽정리 

이번칼럼은 저가 세부마사지 중에도 저가중에 초저가로 유명한 누엣타이 마사지 칼럼 리뷰이다. 누엣타이 라고도 하고 누앗타이 라고도 하고 부르기 쉽게 편한대로 불러도 전부 현지에서 알아듣는다. 

이미 세부현지에서는 꽤나 유명한 마사지 샵으로 소문이 나있으며, 이유는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는 가격이다. 

마사지 기본 가격이 150페소~200페소 부터 시작이다. 정말 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지 않을수가 없다. 물론 바디 마사지로 넘어가면 조금더 금액을 지불해야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가격이 저렴하니 여행중 지칠때 잠시 물한잔 먹고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쉬었다 간다고 생각하고 3천원 4천원을 지불한다고 해도 믿기는 가격일 정도로 저렴하다. 

 

하지만 저렴한 반면에 안좋은 이유도 분명이 있기 때문에 세부 누엣타이 마사지 방문 예정인 여행자는 이번 칼럼 눈여겨 봐주기 바란다. 

 

 

세부마사지, 누엣타이 프로그램과 가격

가격이 엄청 나게 저렴하다고 해서 프로그램도 단순할거라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마사지 프로그램도 굉장히 많다. 

발마사지를 필두로 해서 드라이 마사지, 오일마사지, 허벌마사지, 스톤 마사지 등 있을건 다 갖추고 있다. 누엣타이가 처음 시작할때는 메뉴가 3가지 정도 밖에 안되었다고 한다. 

발마사지와 드라이, 오일 이렇게 3가지 였는데 장사가 잘되니 어느새 메뉴가 늘었나 싶다. 어찌되었건 메뉴가 다양한건 나쁜건 아니지만 본래의 기본을 벗어난다는 생각을 버릴수는 없지않나 싶다. 

 

그래도 대표적인 메뉴 몇가지를 살펴보고 참고해보자. 

 

 

1. 타이풋마사지 

 

 

세부 누엣타이의 시그니쳐 같은 마사지 이다. 뭔가 미끼 상품 같은 마사지 라고 해야 될까 싶을정도로 굉장히 저렴하다. 1시간에 150페소~ 200페소 정도의 가격이며 지점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다. 

허리와 다리에 핫팩을 받쳐주고 발마사지 받으며 잠시 쉬었다간다는 개념으로 하면 좋은 마사지 이다. 

 

 

2. 타이 바디 마사지 (드라이 마사지) 

 

기본적으로 드라이 마사지는 환복을 하고 마사지를 받는다. 아무것도 몸에 바르지 않아서 드라이 마사지라고 하며 주로 스트레칭과 누르는 압력으로 마사지를 받는다. 

누엣타이 에서 바디 마사지를 받는다면 드라이 마사지를 추천 한다. 

 

 

3. 스웨디시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는 오일 마사지라고 생각하면 된다. 보통 속옷 하의를 빼고 나머지를 전부 탈의 해야 하며 오일 마사지 후에는 물수건으로 닦아서 마무리 한다. 

드라이 마사지와는 다르게 압력보다는 문지르는 힘으로 마사지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4. 스톤마사지 

 

스톤마사지는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는 내용처럼 돌을 가지고 비비면서 마사지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따뜻한 기운을 몸으로 전해주는 느낌으로 마사지 받는 다고 생각하면 된다. 

아래쪽에 따로 언급을 하겠지만 누엣타이에서 오일 마사지와 스톤마사지는 비추천 이다. 

 

 

위에 언급된 마사지 이외에도 허벌 마사지 라든가 각종 패키지로 묶인 마사지들이 많이 있지만 세부마사지 라고 해서 다같은 마사지는 아니니 추천 하는 종류만 했으면 한다. 

 

 

세부 마사지, 누엣타이 단점

누엣타이 마사지의 단점은 꽤 여러가지가 거론 되지만 그중에 가장 중요하고 꼭 참고해야될 사항만 언급 하고 넘어 간다. 

 

 

첫번째. 발마사지 의자의 불편함 

발마사지 의자가 굉장히 불편하다. 발마사지 받을때는 의자가 편해야 뒤로 기대며 릴렉스 할수 있는데 모든 누엣타이 지점의 의자가 정말 작고 불편하다. 

 

 

두번째. 바디 마사지는 맨바닥 에서 한다. 

바디 마사지를 받을때 보통 마사지 베드를 이용해야 편하게 받을수 있는데 누엣타이는 당연하게도 가격 절감을 위해서 베드가 없다. 또한 공간을 많이 확보하기 위해서 인지 바로옆에 커튼 하나를 두고 모르는 사람과 같이 마사지를 받는 느낌이다. 

또한 마사지 베드가 없으면 엎드렸을때 목을 가누기가 힘들어 굉장히 불편하다. 

 

그래서 바디는 드라이 마사지만 추천 한다. 

 

세번째. 남자마사지사의 불쑥 방문

누엣타이는 남자 마사지사가 함께 일하는 곳이다. 남자라고 해서 별다를건 없겠지만 마사지를 시작하고 들어갈때 말하지 않으면 남자 마사지사가 불쑥 들어올경우가 있다. 원치 않을경우 꼭 말해야 한다. 

한국 여행객들은 당황은 하지만 그냥 받자 하고 받는경우가 많은데 오일 마사지 같은 경우면 속옷 하의만 입고 신체를 만져야 한다. 

여성 여행객들이라면 불쾌할수도 있으니 꼭 언급하도록 참고하자. 

 

또한 종종 성추행 관련으로 이슈가 되니 이부분 꼭 조심하자. 

 

 

네번째. 시설 기대는 금물

간혹 가격대비 시설을 모르는 여행객들이 있다. 

이정도 가격이면 시설은 포기하고 가는걸로 참고하자. 좋은 시설을 원한다면 더 많은 돈을 써야 하는건 당연한 이치 아닐까 싶다. 

 

 

 

세부 누엣타이 마사지 가격표

가격은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다. 

특히 관광객이 많은 막탄 리조트 지역이 굉장히 차이가 심하며 세부시내 쪽은 거의 비슷한 동일한 가격이라고 보면 된다. 

비싸봐야 천원 이천원 수준 이겠지만 싼맛에 마사지 하러 갔는데 괜시리 기분 나빠질수 있으니 가격표는 조금씩 다르다고 마음 편하게 생각하자. 

 

 

 

세부마사지 정리 

단순하게 생각하고 가도록 하자. 누엣타이는 고급이 아님을 꼭 명심하고 가면 된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정말 잠시 쉬었다 간다고 생각하고 가도록 하자. 시설은 정말 별로이며 볼품 없지만 저렴한걸로 치면 세부마사지 중에 1등이다. 그것만 보고 가면 된다. 

 

고급 마사지를 생각한다면 크게 후회 할수 있으니 세부여행에 참고하자. 

 

음식 자랑글 이나 셀카따위의 

정보없는 저질 칼럼 등 

낚시성 글은 절대 작성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