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꿀팁&뉴스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세부여행 첫날 마사지 수면패키지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세부교민 2019. 3. 9.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세부여행 첫날 마사지 수면패키지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세부여행 계획을 잡으면서 항상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 때문에 고민인 여행자 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잠시 잠깐 밤을 보내고 다음날 부터는 좋은 리조트를 예약하는 여행자들도 있고 반면에 저가 호텔에서 잠시 눈을 붙이고 다음날 부터는 다른 리조트를 잡거나 하는 경우가 있다. 

 

이번 더세부 칼럼은 세부여행 할때 첫날 마사지 샵에서 숙박 패키지 같은 상품을 이용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칼럼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한다. 

위에 언급된것처럼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고자 검색하는 도중 근처에 있는 마사지 샵들에서 숙박+마사지 이렇게 패키지를 판매 하는 상품을 보고 이거다! 하는 여행자들이 꽤나 많지 않을까 한다. 하지만 이는 크나큰 실수라고 하고 싶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지금부터 작성해본다. 

 

 

세부여행 첫날 마사지 수면패키지 왜 하지말아야 할까?

앞뒤 가리지 말고 우선 편안한지 먼저 생각해보자. 

 

바로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베드가 마사지 베드라고 보면 된다. 더블침대나 뭐 퀸사이즈 같은 사이즈의 베드는 어떤 마사지 샵에서도 존재하지 않는다. 싱글침대보다도 더 작은 사이즈의 베드에서 쿠션은 당연히 딱딱하다. 마사지를 하면서 쿠션이 있으면 마사지를 제대로 할수 없기 때문이다. 

저런 베드에서 편하게 누워서 잠을 잔다? 다시한번 생각해보기 바란다. 

 

이불? 그런거 없다. 

 

필로우? 그런것도 없다. 

 

단독룸? 그런것도 없다. 

 

방음? 그런것도 없다. 

 

가장 하지말아야 할 이유 4가지를 우선 나열해 보니 이것만으로도 하지말아야 할 이유가 벌써 분명하게 갈린다. 

여기에 더 추가하자면 샤워는 되는곳이 많다. 하지만 마사지샵의 샤워실은 독립적이지 못하다. 누구나 다 사용하는 공용 샤워실 에서 샤워 해야 하고 더운데 꾸역꾸역 옷을 챙겨 입고 나와서 정리하고 머리 말리고 화장품을 바르고 가다듬을 시간이 없다는 말이다. 

 

또한 이 보다 더 중요한 비추천 이유는 방음이 전혀 안된다는 것. 

새벽동안 계속 왔다 갔다 속닥속닥 슬리퍼 끄는 소리 캐리어 끄는소리에 시달리게 될것이다. 세부의 마사지샵은 법적으로 밀폐된 공간을 만들지 못한다. 천정이든 바닥이든 문이든 뚫려 있어야만 한다는 뜻 이다. 

그러한 곳에서 에어컨은 줄일수도 끌수도 없고 이불도 없고 필로우도 없는 곳에서 밤을 지새운다는 것은 정말이지 여행 첫날부터 더욱더 힘든 시간을 만들어 낼지 모른다. 

 

이런식의 칸막이 룸이 대부분이며 룸 형식이라고 해도 문이 커튼으로 되어있는곳이 대부분이다.  

 

 

세부여행 마사지 수면패키지 가격? 과연 저렴할까?

그렇다면 가격은 어떠한가. 정말 호텔을 잡는돈보다 월등하게 저렴할까? 이부분 또한 생각해볼 경우가 있다. 

몸이 불편해도 가격이 정말 차이나게 월등히 저렴하다면 고려해볼 경우가 생기니 말이다. 

 

더세부 에서 세부 마사지 수면패키지 가격들을 대략 조사해본 결과 

 

B 업체 1인 35불, T업체 1인 4만원, C업체 1인 4만6천원 등 천차만별이다. 보통 4만원 ~ 5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픽업+마사지(1시간~1시간30분) + 수면 식의 패키지를 운영하는 곳이 많다. 

이가격은 정말 합리적인 가격인지 정말 저렴한 가격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도록 하자. 

 

공항 부근의 호텔 가격은 어떠할까?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거리에 위치한 엘로이사 호텔 

 

가장 저렴한 스튜디오 룸의 모습

 

 

 

 

위의 사진을 보자.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거리에 위치한 저가 호텔인 엘로이사 호텔의 모습이다. 가격은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1박 62,700원 정도 세금이 전부 포함된 금액이다. 

2인으로 보면 1인 약 31,000원의 금액이 산정된다. 여기에 조식도 포함 되며 호텔에 개별 요청시 공항픽업도 무료로 받을수 있다. 정말 저렴한 금액이다. 여기에는 당연하게도 퀸침대, 화장실, 샤워실 이 포함된다. 아주 당연한 말이지만 마사지수면 패키지 같은 것과 비교한다면 어떤게 더 편할지 생각해 보자. 

 

첫날부터 잠은 편하게 자야 한다. 보통 짧은 일정으로 세부여행을 오는 여행자들이 많기 때문에 아침 일찍부터 호핑투어등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새벽내내 잠을 설치고 일정을 시작한다면 어떠할지 생각해보자. 

 

세부 공항 근처 엘로이사 호텔 전세계 최저가 가격비교 참고 = 클릭 

 

추후 더 자세한 칼럼을 작성해보겠으니 우선 간단한 룸사진만 참고해보도록 하자. 

 

이호텔 말고도 비슷한 가격대의 호텔들이 아주 많다. 검색해보자. 항상 말하지만 제발 호텔 비교 사이트 검색하자. 

 

아래 한가지 더 대안할만한 호텔을 소개한다. 

 

골드베리 스위트 호텔 = 세부공항 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마찬가지로 개별 요청시 공항픽업 무료로 받을수 있다. 

 

호텔외관과 룸또한 가격대비 하면 굉장히 깨끗한 편이다. 

 

스탠다드룸의 골드베리 호텔 아주 깨끗하다. 

 

화장실 어메니티 또한 잘 되어있다. 

 

가격은 세금포함 1박 58,000원 이다. 물론 조식까지 포함 가격. 

 

이렇게 가격이 저렴한데도 불편함을 감수하고 마사지 + 숙박 패키지를 이용하는 바보같은 여행자는 없기를 바란다. 

 

골드베리 스위트 호텔 전세계 최저가 가격비교 참고 = 클릭 

 

세부여행 첫날 마사지, 숙박 욕심이 만들어낸 불편한 패키지.

이 패키지는 정말이지 욕심이 만들어낸 불편함이 가득한 패키지라고 생각한다. 개별룸도 아니고 화장실도 공용, 침대도 아닌 마사지 베드에서 짧은 시간인 몇시간이라도 편하게 쉴거라고 생각하고 만든 자체가 잘못된 패키지라고 생각한다. 

 

하물며 금액이 저렴하지도 않다. 그런데도 많은 여행자들이 예약을 하는걸 보면 검색을 안하는 거라고 생각한다. 검색해보자. 그렇다면 분명 알수 있을거라고 본다. 

잠은 편하게 자야 다음 일정이 편하고 수월하게 진행될수 있으니 말이다. 

특히 여성 여행자라면 깨끗한 화장실에서 샤워 하고 일정을 시작한다는게 얼마나 중요한 부분인지 분명 알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세부여행 첫날 수면패키지가 이렇게 불편 하다는걸 알려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세부 수면패키지 총평 ☆

별하나도 줄수가 없다. 

어느 한가지 제대로 된것이 없다. 

수면의 질이라던가, 편안함 이라던가, 시설이라던가, 화장실 등등 어느 한가지라도 점수를 줄수 있는게 없다. 그저 처음 오는 여행자들에게 공항픽업을 해준다는 명목으로 광고를 만들어서 현혹하고 손님을 받는다는 생각밖에는 할수가 없다. 

 

잘만하냐 질문해도 그저 다들 좋아하고 마사지+수면을 할수있어 가격이 저렴하다는 말을 한다. 사실상 따져보면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을 광고로 판매 하는 셈이다. 

더세부는 절대 이런 수면패키지 같은 상품을 추천하지 않으니 꼭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서 공항근처 호텔에서 숙박 하도록 하자. 아이가 있다면 더더욱 그래야만 한다.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