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리조트&호텔

세부 로컬 현지맛집, 가장 믿을수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안자니"

세부교민 2019. 7. 17.
세부 로컬 현지맛집, 가장 믿을수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안자니"

이번 칼럼은 오랜만에 세부 로컬 현지 맛집 칼럼이다. 매번 새로운곳을 그리고 매번 가보지 못하는 곳을 소개 하려다 보니 칼럼 작성에 한계가 있는것 같지만 아직 소개해주고 싶은 괜찮은 레스토랑 들이 많기 때문에 차근 차근 풀어가면서 계속 설명 해주려 한다. 

 

매번 항상 언급 하는 것이지만 블로그나 SNS 보게되면 유독 세부 관련 맛집으로 크랩 식당들이 아주 많이 나온다. 정말 아주아주 많이 나온다는걸 알수 있으리라 본다. 그런 식당들이 맛이 없다는걸 말하고 싶은 부분이 아니라 너무 광고성 짓은 글 들이라 그렇다. 

 

여행자들은 선택을 하기에 충분하지 못하고 한인이 운영하는 크랩 식당들만 계속 노출 되고 있는 상황에서 어쩜 그리 맛집 들로 표현을 하고 있는지 의문스럽기만 하다. 

오픈된지 1년이 안된 레스토랑이 맛집으로 불리기는 무리가 있지 않겠는가?

 

판단은 여행자들이 하는 것이니 여러분들의 판단에 맡기겠다. 정말 맛집은 어디일까 라는 의문 말이다. 

 

각설하고 오늘의 칼럼은 세부에 위치한 "안자니" 레스토랑 이다. 안자니 레스토랑은 세부에서 탑스힐로 올라가는 초입에 위치해 있으며 나름 세부 에서는 꽤나 고급 레스토랑으로 불리고 있다. 물론 인테리어 깨끗하고 가격은 한국대비 하면 정말 저렴한 편이며 직원들의 친절또한 아주 좋다. 

 

가장 중요한 점은 세부에서 자체적으로 커스터머 리뷰나 순위에 항상 순위권 으로 꼽히는 곳이며 베스트 식당 으로도 여러번 선정이 된 곳 이니 방문해본다면 전혀 후회 없으리라 생각한다.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 위치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는 위에 언급한 내용처럼 세부야경을 볼수 있는 탑스힐로 올라가는 초입에 위치하고 있다. 아마 막탄의 리조트 부근에서 부터 이동할시에는 차로 약 1시간 30분~ 2시간 정도 소요 될수 있으니 일부러 찾아가기 보다는 세부시티에 일정을 만들거나 함께할수 있는 시간에 이용하는게 좋아 보인다. 

 

그랩을 이용할시 제이파크리조트 에서 대략 400페소 정도의 요금은 충분히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며 400페소면 한화로 약 8~9천원 정도의 요금이니 아얄라쇼핑몰이나 그외 시티쪽의 일정을 함께 만들도록 하자. 

아얄라 쇼핑몰에서는 차로 약 10~20분정도의 가까운 거리이니 찾아가기 부담이 없다. 

 

 

위 아래 지도를 보며 위치를 가늠해 보도록 하자. 

 

 

더세부의 추천으로는 야경을 보러 가는길에 저녁을 먹은후 야경을 보고 바로 리조트로 이동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의 분위기

우선 고급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는 고급 레스토랑 답게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다. 약간 올드할수는 있겠지만 그어느 레스토랑들 보다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으며 실내이외에 뒷쪽으로 테라스 까지 마련되어 있어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수도 있다. 

 

하지만 더운날에는 야외는 힘들수 있으니 가급적 실내를 추천한다. 

 

여러가지 사진을 보면서 더 알아보도록 하자. 

 

 

위의 사진 -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의 외관 

얼핏 보기엔 작아보이지만 실내가 넓은 편이며 층이 나눠져 있다. 

또한 안으로 들어가면 외부의 테라스도 자리가 있으니 작은 규모는 아니다. 

 

 

위의 사진 - 실내 1층의 모습 

 

 

위의사진 - 반지층 으로 내려오면 이런식의 인테리어를 또 만날수 있다. 

 

 

위의사진 - 야경 으로는 부족하겠지만 테라스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가족이나 커플 들이 분위기 잡기에 충분히 정갈하고 깔끔한 모습이다. 

 

 

위의 사진 - 파티 테이블의 모습 

고급 레스토랑 답게 현지인들은 통채로 빌려서 파티를 하곤 하며 그때는 모든 손님들을 받지 않기도 한다. 

 

 

위의사진 - 안자니의 테이블 셋팅모습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하며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다. 현지인중에도 부유층들이 방문 하기도 하고 주로 와인을 곁들이기 때문에 와인잔이 기본으로 셋팅이 된다. 

고급 와인 종류도 많이 만날수 있고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추천도 괜찮은 편이니 이런점을 참고하도록 하자.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의 메뉴와 가격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의 메뉴와 가격을 살펴보면 주로 이태리 음식이 메인요리가 되며 스테이크와 파스타 종류의 음식들 또한 제공이 되고 있다. 이런 메뉴를 제공한다고 하면 벌써부터 비쌀거라 선입견을 가질수 있는데 고급식당의 퀄리티로 봤을때 절대 비싼 금액대가 아니며 한국의 일반적인 파스타 레스토랑 등의 가격을 비교하면 정말 정말 저렴하다. 

 

보통 한국에서 저가 파스타집이 아닌 일반 레스토랑을 가게되면 파스타 1인분의 가격이 15000원 ~ 25000원 까지 하게 되는걸 볼수 있다. 이런 부분을 감안하고 메뉴를 초이스 한다면 충분히 저렴하게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수 있으니 비교해보면서 주문 하도록 하면 좋다. 

 

우선 메뉴판을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자. 

 

 

위의사진 -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의 애피타이저 메뉴

 

 

위의 사진 - 안자니의 단품 메뉴 

 

 

위의사진 - 안자니의 코스 메뉴 

 

 

위의사진 - 안자니의 단품 메뉴 2

 

 

위의 가격표를 보면 알겠지만 파스타 종류가 평균 500~700페소 정도로 이루어 진다. 한화로 약 10000원 ~ 14000원 정도이다. 이미 이것만으로도 저렴하다는 것은 끝나지 않았을까?

 

코스 메뉴를 한번 보자. 

코스는 3가지 메뉴부터 6가지 메뉴까지 준비 되는데 가장 저렴한 가격이 약 2만4천원 1280페소 가장 비싼 코스가 6가지 메뉴로 약 5만원 2480페소로 이루어진다. 안자니는 한국으로 치자면 최현석 쉐프 같은 오너 레스토랑 운영방식의 굉장히 고급 식당이다. 이런 레스토랑에서 최고 비싼 코스 메뉴가 단독 5만원.. 

 

코스가 싫다면 단품 약 1만원 ~ 1만 5천원. 

 

정말 저렴하지 않은가? 

 

그럼 여기서 다른 비교를 한번 해보고 싶다. 가장 처음에 언급한 SNS나 블로그들에 최상단으로 계속 노출되는 광고 맛집 들을 보면 크랩 식당들이 나올거라 본다. 그럼 그 크랩 레스토랑들의 가격을 보자. 

 

보통 100G 당 약 250~300페소 가격을 적어놓고 손님을 현혹 하지만 이건 분명히 알아야 한다. 크랩 100g 당 얼마 이건 전부 말장난에 불과하다. 이런 크기의 크랩이 있지도 않을 뿐더러 전부 큰 크기의 크랩들 밖에 없다. 물론 큰크랩이 살도크고 맛도 좋다. 

가격이 어처구니 없이 비싸져서 문제인것만 빼면 말이다. 

 

평균 크랩이 700~1키로 정도 되는데 700이라고 보자. 적게 잡아 100g에 250페소 라고 잡으면 700g짜리 게 한마리에 1750페소 한화로 3만5천원 이다. 이 게 한마리가 굉장히 풍족할거라 생각하면 아주 크나큰 오산이다. 

성인1인이 1키로 짜리 크랩을 시켜봐야 집게발 빼고 먹을것도 별로 없다. 이런 팩트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고 그저 맛있다 최고다 맛집이다 라는 식의 광고블로그나 SNS는 정말 문제가 있다고 본다. 

여기에 밥 추가 따로 음료 추가 따로 성인 2명이가도 10만원은 기본으로 쓰고 나와야 식사좀 괜찮게 했구나 하지 그렇지 않다면 주린배를 움켜지고 나와야 하지 않을까 싶다. 

 

--

더세부에서 세부 로컬 현지 맛집 위주로 작성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다. 

 

이런 부분을 모르고 게 먹어보려 방문했다가 가격보고 후회 하는 사람 정말 많이 보았고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충분히 비교하고 충분히 알아보자. 세부에는 여행자들이 알지 못하는 아주 좋은 저렴하고 맛있는 식당들이 굉장히 많으니 말이다. 모르면 더세부 블로그 쭉 둘러보자. 더세부는 블로그에 돈을 받고 쓰는 맛집칼럼 작성하지 않는다.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 음식 퀄리티

음식 퀄리티는 이루 말할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좋다. 

 

고급식당이면 양이 굉장히 적겠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 많겠지만 그렇지도 않다.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훌륭하고 더할나위가 없다. 

이런 식당에서 1만원 파스타 라니 정말 여행 오기를 잘했다 라고 생각할수 있는 여행자가 많을 거라 생각한다. 

 

음식 사진들 보면서 참고 해보도록 하자. 

 

 

위, 아래 사진 -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의 음식들 

 

 

 

위, 아래 사진 - 안자니 음식들 

 

그냥 보기에도 음식 퀄리티 굉장히 괜찮은걸 볼수가 있다. 스테이크 같은 메뉴들도 약 3만원 초중반이면 충분히 주문 할수 있으니 여러명 간다면 추천 한다. 

 

현명한 여행자 라면 어떤게 정말 여행을 제대로 즐기는지 알것이라 생각한다. 미국가서도 한인운영식당, 동남아 가서도 한인 운영식당, 중국 가서도 한인 운영 식당.. 이런식으로 방문 할거면 왜 굳이 해외 여행을 가나 하는 사람도 있으니 말이다.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 총평 ★★★★★

세부 로컬 현지맛집 안자니는 이미 세부 현지인들 에게는 검증이 된 맛집이다. 이것 저것 따질 필요없이 이태리 음식하면 안자니 괜찮다. 라는 추천이 많기도 하고 여러 잡지나 신문들에도 많이 실렸으며 베스트 레스토랑에도 여러번 선정이 된 그런 맛집이다. 

 

개인에 따라 입맛에 따라 분명 호불호는 있을수 있겠지만 대부분 다수의 사람들이 안자니를 최고의 식당으로 꼽는다. 

 

더세부는 말하고 싶다. 여러 채널을 통해서 정보를 습득하고 따지는건 언제나 환영이며 좋지만 한가지에 편중되서 보지는 말라고 말이다. 요즘에는 광고 블로그를 구분해야 진짜 괜찮은 여행이 된다 라고 판단하고 싶으니 말이다. 

이상하게 요번 년도 부터는 여기를 검색해도 크랩, 저기를 검색해도 크랩 .. 온통 크랩 식당들만 검색이 된다. 

 

세부여행 오는 여행자들에게 정말 즐거움이 될수 있고 정보가 될수 있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한다. 

 

마지막으로 안자니의 테라스 사진들 몇개 더 올려보니 참고하자.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