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필리핀

12년 교민이 추천하는 세부시티 맛집, 라비에 파리지엔느(La Vie Parisienne)

_로컬로그_ 2019. 2. 13.
반응형
12년 교민이 추천하는 세부시티 맛집, 라비에 파리지엔느(La Vie Parisienne)

이번칼럼은 세부시티로 다시 복귀 해서 작성하는 칼럼 이다. 사실 여기는 맛집 이라기 보단 분위기 좋은 와인바 정도가 더 맞을거 같은데 연인과 함께 하기에 굉장히 좋은 곳이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의 와인을 좋아하는 여행객들도 많기에 리뷰를 작성한다. 세부시티 맛집으로 표현하기에도 충분히 괜찮은 곳이니 자세한 포스팅을 보고 계획있게 방문 해보았으면 한다. 

 

라비에 파리지엔느 샵은 레스토랑이라고 부르기 에도 애매 하고 베이커리 라고 표현 하기에도 애매한 포지션 인데 그도 그럴것이 각종 베이커리 특히 크루아상을 직접 구워서 판매하고 있다. 

그외 각종 빵들도 많이 볼수가 있으며 와인과 함께 즐길수 있는 치즈등의 간단한 안주거리도 함께 판매 한다. 

 

세부시티맛집 이라고 해서 음식이 맛있다는걸 표현 하고 싶지만 이 곳 라비에 파리지엔느의 경우는 분위기가 정말 정말 괜찮은 곳이다. 

더세부에서 표현 하기로는 손꼽을 정도라는걸 말해주고 싶다. (저녁시간) 

 

연인과 함께 세부여행을 계획한다면 꼭 들려보길 추천한다. 

 

 

세부시티맛집 라비에 파리지엔느 위치 

세부시티 라훅 이라는 동네에 가면 만날수 있는데 초심자의 여행으로는 찾기 힘들수 있으니 지도를 참고해서 방문 해야 함을 참고하자. 

쉽게 접근 하는 방법은 택시를 탔을경우는 라훅 chuch temple로 가자고 하면 될것이고 그랩택시를 이용할 경우에는 바로 샵이름을 검색하고 방문 하도록 하자. 

 

주의할점은 상습 정체 구간 이기 때문에 러시아워 시간은 되도록 피해서 방문 하는게 좋고 막탄 리조트 지역에서 방문 하는 여행객이라면 꽤 먼거리가 될것이니 세부시티로 계획을 잡아서 낮시간 동안에는 다른 일정을 돌고 이후 저녁시간에 맞춰서 방문하고 돌아간다면 좋다. 

 

 

가게앞에 아래와 같이 크로아상 사진이 아주 크게 되어있으니 근처만 가면 찾기 쉽다. 

판매하는 상품과 베이커리 등 

아마 더세부가 아니라면 어디에서도 쉽게 보기는 힘든곳 이라 말하고 싶다. 더세부는 운영자 들이 전부 현지에서 12년 이상 거주하는 교민들이기에 다른 블로그등에서 매번 보이는 게리스 그릴같은 리뷰 보다는 이런 레어한 칼럼에 대해서 많이 작성 하니 말이다. 

 

처음 언급한 바와 같이 세부시티맛집 라비에 파리지엔느 에는 베이커리도 판매를 하고 있고 각종 와인과 간단한 식사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세부/막탄 통틀어서 크루아상을 직접 만들고 구워서 그자리에서 바로 판매하는 곳은 이곳이 유일 하다는 점 이다. 정말 정통 크루아상의 맛을 느낄수 있다는게 가장큰 차이점이고 실제로 세부에 거주하는 유럽인들 이나 아메리칸인 들은 이곳에 저녁마다 와서 와인과 베이커리 그리고 식사를 즐기러 많이 오고 있다. 

 

세부에서 좀 핫 하다는 플레이스에 속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그 증빙으로 구글에서 위치를 검색하면 샵리뷰가 약 2천개 가까이 달려 있음을 확인 할수 있다. 

 

 

크루아상의 가격은 우리돈 약 6백원 ~ 1천원 정도 개당 가격으로 되어있는데 이가격은 세부 서민들이 마음것 즐기기에는 사실 비싼 가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늦은시간에 방문하면 인기있는 베이커리 제품들은 금방 품절이 되서 구매 하지를 못하니 이런부분을 본다면 세부에도 잘사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 아닐까 싶다. 

 

 

가게가 그렇게 큰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빽빽하게 상품들이 들어와 있으며 세부에서 쉽게 볼수 없는 수입맥주 라던가 와인들의 종류도 정말 많이 준비가 되어있다. 

보통 스웨덴 맥주라던가 노르웨이 맥주 같은건 쉽게 볼수 없는데 이곳에 가면 찾을수 있다. 

 

비싼 와인부터 저렴한 와인까지 있으니 입맛에 따라 고를수 있다. 

 

 

수제 마카롱도 만날수 있으며 금새 품절이 된다고 하니 마카롱 좋아한다면 꼭 방문해보자. 

 

세부시티맛집 라비에 파리지엔느 추천하는 가장 큰이유

일단 저녁시간에 방문해야 진짜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하자. 

낮에 방문 할때와는 다르게 180도 다른 분위기를 느낄수 있으며 가게 뒷편으로 있는 야외 공간에 조명과 함께 정말 괜찮은 분위기로 와인을 즐길수 있다. 

또한 사이드 메뉴들의 가격도 아주 저렴한 편이며 자유로운 분위기가 세부 젊은 피플들의 트렌드를 보여주는 듯 하다. 중요한점은 저녁시간에 방문할경우 자리가 없는 경우가 있을수 있으니 페이스북이나 칼럼 맨위의 사진에 전화번호로 예약 하면 좋은데 전화로 예약하기는 언어의 장벽에 막혀 못한다면 https://www.facebook.com/lavieparisienneincebu/ 페이스북에서 다이렉트 예약을 시도 해보도록 하자. 

 

 

가게 안쪽의 실내에는 이렇게 와인보관 돔 같은곳에서도 와인을 즐길수 있는데 자리가 굉장히 좁고 수용인원이 얼마 되지않는다. 하지만 반면에 조용하고 뭔가 대칭을 이루는듯한 인테리어로 이또한 라비에 파리지엔느 와인샵에서 유명한 곳으로 소문이 나있다.

 

 

벽면을 가득채운 와인들을 볼수가 있으며 물론 이중에서 마시고 싶은 와인을 꺼내서 계산하고 바로 즐길수도 있다. 

 

 

낮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볼수가 있다. 하지만 낮에는 사람이 별로 없다. 아마도 날씨가 더우니 그럴것이라 생각한다. 

 

 

 

저녁에 만나는 세부시티 맛집 라비에 파리지엔느는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지는데 의자부터 나무들 까지 전부 조명이 들어가고 이때문에 유명한 명소가 되었다고 한다. 

아마 젊은 피플들은 사진찍기를 좋아해서가 아닐까 싶은데 사진이 잘나오는 세부 핫 플레이스로 소개 된적도 있다고 하니 인스타나 페이스북용 사진을 찍기엔 정말 최고의 명소가 아닐까 싶다. 

 

 

사진만 봐도 빽빽하게 자리들이 차있는걸 볼수가 있는데 위에 언급한것 처럼 굉장히 손님이 많으니 저녁시간에는 이른 초저녁이나 조금 늦은 8시이후에 방문 하는걸 추천하니 이점 꼭 참고하자. 

 

특히나 아래 사진의 돔형식으로 된곳은 가장 인기있는 자리중에 하나이니 빠른 선점이 필요하다.

 

저녁시간에 방문하는걸 가장 추천한다는걸 여러번 강조하니 꼭 저녁시간에 맞춰서 방문 참고하자. 

또한 너무 밝은 곳에 자리 잡게 되면 눈부시고 성가실수 있으니 적당히 어둠이 있는 곳에서 자리 잡는걸 강력 하게 추천 한다. 너무 어두우면 그것도 불편하니 최대한 적당한 곳을 찾자. 

 

 

라비에 파리지엔느 메뉴판

메뉴들은 굉장히 간단한 식사거리와 와인 안주거리들이 판매되는데 가격도 아주 저렴한 편에 속하니 부담없이 방문 해보자. 

 

 

위에 안내된 샐러드와 파스타 말고 피자 종류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피자와 와인을 먹는것도 추천 한다. 치즈가 듬뿍 올려진 피자가 와인이랑 잘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총평 ★★★★

가족단위 세부여행을 오는 여행객들 에게는 추천 하고 싶지 않은 곳이다. 부부끼리 또는 연인끼리 또는 동성 친구끼리 방문 하는걸 추천 하며 양식보다는 한식이 와인보다는 소주가 맞는 사람은 방문 하는걸 추천 하지 않는다. 

 

그저 분위기와 그나라의 핫플레이스를 즐기고푼 트렌디한 여행객들 에게는 강력하게 추천 하며 특히나 평소에 와인을 즐겨 하는 여행객이라면 아주아주 좋은 장소가 될것이라 생각하니 

이번 세부여행중에 한번 방문 해보는건 어떨까 싶다.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