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맛집&먹거리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

세부교민 2019. 9. 24.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

오랜만의 맛집 칼럼 리뷰 이다. 맛있는 식당 레스토랑이 아직 세부에는 무궁무진 하게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성을 못하고 있다. 리뷰라는게 정확하게 어느정도 정보를 꼭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단순하게 음식사진이나 몇장 찍어 올릴생각으로 블로그를 작성 한다면 수고스럽게 클릭해서블로그 글을 읽을 필요는 없기에 꼭 최대한 상세 내용과 정보를 함께 하려고 한다. 

 

그래야 정보를 찾는 재미도 있지 않겠는가. 

 

세부여행중 현지인이 추천하는 로컬 맛집 으로 이번 칼럼은 미스터에이 (MR.A) 레스토랑 이다. 가벼운 야경을 함께 즐길수 있고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식사를 즐기고 가벼운 맥주도 한잔 먹을수 있는 그런곳이 어디 없을까 생각한다면 이곳이 딱이다. 

 

세부 탑스힐 꼭대기 까지 올라가면 좋겠지만 그러기엔 부담 스럽고 멀게 느껴진다면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는 최고의 선택이 될지도 모른다. 

 

세부 탑오브세부 야경맛집 포스팅은 아래 글링크 참고 

 

세부야경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탑오브세부"

 

탑오브세부 레스토랑은 꽤나 멀기도 하고 대안이 될만한 식당이 될수도 없다. 하지만 오래전부터 야경과 함께 꽤 괜찮은 가성비 식당으로 알려진 미스터에이 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 해보자.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 위치는?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의 위치는 세부시티에 있으며, 탑스힐로 올라가는 길에 자리잡고 있다. 

 

탑스힐이 100이라면 약 30정도만 올라가면 만날수 있고 산으로 올라가는 길의 초입에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세부시티에서는 접근성이 나쁘지 않지만 막탄에서 올때는 꽤나 시간을 들여서 올라와야 함이 리조트 지역에 숙소를 정한 여행자들에게는 단점이 될수도 있겠다. 

 

하지만 매번 안내하고 알려주는 것 처럼 낮에는 다른 일정으로 유적지, 쇼핑몰, 마사지, 야시장 등의 일정을 소화하고 저녁 식사로 동선을 잡는다면 전혀 문제 될것이 없다. 동선과 일정은 여행자가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기 때문에 사실 위치는 세부 시티에 있다 하더라도 크게 중요하지 않다 보인다. 

 

중요한점은 괜찮은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들은 전부 세부시티에 있다는 점이다. 막탄지역은 이미 한인들이 많이 자리잡고 있어 괜찮은 가성비의 로컬맛집을 찾기가 힘드니 말이다. 

 

 

 

 

위의 지도들을 보면 막탄공항에서 부터 그리고 리조트 지역에서 부터의 거리를 가늠할수가 있다. 

동선을 만들어 움직인다고 생각하면 아얄라 쇼핑몰에서부터는 그리 멀지 않게 접근할수 있으니 꼭 리조트 지역에서 부터 거리를 가늠해서 멀다 라고 생각하지는 말자.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 메뉴와 인테리어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의 메뉴는 필리핀 현지 음식이 주를 이룬다. 현지음식이라고 해서 다 이상하고 거부감 느낄 필요는 없다. 흔하게들 많이 가는 레스토랑인 란타우도 게리스그릴도 전부 현지음식들이기 때문이니 말이다. 

또한 한국여행자의 입맛에 맞는 여러가지 음식들도 아주 많으니 이런점은 특별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가성비가 아주 뛰어나다. 

 

한인들이 운영하는 식당과 로컬식당들의 가장 비교할점은 가격차이가 극명하다는 것이다. 어떤것들은 최대 3배까지 차이나는 메뉴가 있기도 하고 더 비싼메뉴가 존재 하기도 한다. 하지만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은 가격이 현지인들에게 맞춰 있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고 부담이 없다는 뜻이 된다. 

 

 

위, 아래 사진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 메뉴판과 가격들 

 

 

피자 1판에 약 6천원 정도 시작 

 

그외 메뉴들 약 3천원 4천원 정도의 수준이다. 더 저렴한 에피타이저 같은 음식들도 많이 있으며 이보다 가성비 좋은 식당이 또 있을까 싶기도 할 정도로 가격의 메리트가 정말 좋은점이 특징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건 이것저것 부담없이 시켜볼수 있고 특별히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여행경비가 줄어든다는 점이 아닐까 한다. 

 

실 예를 들어 한인식당에서 파는 감바스 새우 음식과 세부 로컬 맛집에서 파는 감바스의 가격차이는 약 2~4배까지 차이가 난다. 그렇다고 양이 더 많은 것도 아니고 특별한 레시피가 있는것도 아니다. 단지 그것 뿐이다. 

 

 

멋들어진 야경을 함께 하는 분위기는 덤으로 즐길수 있다. 

 

 

위의 사진 

낮에 보는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의 인테리어 

하지만 낮에는 꽤나 덥기 때문에 낮의 방문 손님은 거의 없을 뿐더러 추천 하지 않는다. 

진짜는 밤에 괜찮다. 

 

 

위의 사진 

밤에는 현지인들의 발길로 끊이지 않는 모습을 볼수 있다. 

 

 

위, 아래 사진 

멋진 야경이 함께 하는건 여행에서 힐링도 함께 된다는 점을 모르는 여행자는 없을듯 싶다. 

 

 

저녁 노을이 질때 즈음 방문하게 되면 멋진 노을과 함께 해가 지고나면 야경까지 함께 감상할수가 있는 레스토랑 이다. 

간단하게 맥주한잔을 먹어도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가성비를 챙길수 있고 꽤 평도 좋은 음식들도 함께 할수 있다. 안주는 물론이고 식사까지 전부 판매하고 있으니 말이다. 

 

 

위, 아래 사진 

현지 음식 말고 피자와 파스타 종류도 판매를 하고 있다. 

가격이 6천원이라고 무시하지 말도록 하자. 전부 화덕에 구운 진짜 화덕피자 이니 말이다. 

 

 

 

 

저녁에는 정말 현지인들의 방문으로 인산인해를 이룰정도로 장사가 잘되는 유명한 식당임을 느낄수 있다.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 총평 ★★★★☆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는 아주 오래전부터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식당이고 유명한 곳으로 평가 되고 있다. 세계 어느나라를 가더라도 맛이 없고 평이 안좋다면 아무리 좋은 위치에 있더라도 발길은 없어지게 마련이다. 하지만 미스터에이의 경우 상대적으로 그리 좋지 않은 위치 임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매일 같이 끊이지 않는다는건 그만큼 사랑을 받는 다는 뜻으로 생각해도 된다. 

 

이미 여러번 현지 방송에도 잡지사등에도 소개가 많이 되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의 비슷한 수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사람이 많을때는 주문이 밀려서 일까 서빙이 늦어질때는 있지만 가격이 싸니 그정도는 이해 할수 있다. 

 

친절한 직원과 괜찮은 음식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의 방문을 추천 하며 더세부에서는 별점 4점 주고 싶다. 

아무래도 위치가 아주 쉽게 찾아갈수 있는 위치는 아니기에 별1개는 제외 했다. 

 

사진 몇장더 올리면서 이번 리뷰는 마무리 한다. 

 

세부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미스터에이(Mr.A) 사진들

 

위, 아래 사진 

일본의 유명 여행잡지사에서 취재를 하고 있는 모습

(단순정보로만 봐주세요.)

 

 

 

위, 아래 사진

자체 제작한 콜드브루 커피와 가장 인기메뉴중 하나인 새우 요리의 모습 

 

 

 

위, 아래 사진

연말 불꽃놀이 때의 모습

12월 31일 불꽃놀이 때는 몇달전에 이미 예약이 마감되니 이점 참고하도록 하자. 

아주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한다.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