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HOT플레이스

세부 아이콘 클럽 가격부터 테이블까지 100% 정리 2탄

세부교민 2019. 7. 2.
세부 아이콘 클럽 가격부터 테이블까지 100% 정리 2탄

세부에서 클럽을 논하자면 옥타곤, 리브, 아이콘, 로터스 같은 곳들이 있겠지만 그중에서 제일 그나마 핫하다는 곳이 옥타곤과 리브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콘 클럽일거라 생각한다. 초반에 처음 오픈했을때는 위치로 보나 다른면으로 보나 굉장히 별로였던 클럽이었지만 현재는 일본여행자들과 유럽 여행자들 지금은 한국여행자들이 꽤나 많이 찾는 핫한 클럽으로 변모하고 있다. 

 

누구나 호불호 없는 힙합음악을 틀어주는 클럽으로 유명하고 그래서 인지 예전의 홍대 클럽들을 보는듯도 하다. 

 

세부 아이콘 클럽은 가장 많은 비율을 이루는 손님이 일본여행자들 이며 아이러니 하게도 일본여행자들은 옥타곤클럽을 잘 가지 않는다. 왜냐하면 옥타곤은 한국여행자들이 점령? 하다 시피 하고 있으니 말이다. 

오늘 더세부 칼럼은 아이콘 클럽이다. 

 

자세한 사진과 위치까지 정리 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세부 아이콘 클럽 위치 알아보자.

세부 아이콘 클럽은 세부시내 한복판에 있다고 해도 될정도로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근처 분위기로만 보았을때는 그곳이 클럽이 생길만한 지역이 아닌데 뜬금없이 클럽이 들어섰다. 그래서일까 초반에 아이콘클럽 위치를 보고서는 다들 여기는 안된다고 하는 사람이 많았다. 

주변에 술을 마실곳도 없고 이렇다할 무언가가 없는 곳이기 때문에 정말 클럽 딱 하나 있다고 봐도 된다. 하지만 기획의도가 그러한 것인지 일본인들이 많이 가는 지역이기 때문에 일본식당이나 일본인 기숙사 같은것들이 주변에 많다. 

 

그래서일까 일본 여행자들이 꽤나 많이 방문하고 또한 주말의 경우에는 세부 어학원의 일본인 학생들도 굉장히 많이 찾는곳으로 알려져 있다. 

 

 

위의 구글지도를 보면서 위치를 가늠해 보도록 하자. 

 

택시로 이동할때는 아이콘클럽 또는 퍼시픽스퀘어 마볼로 하면 알아듣고 그랩을 이용할때는 아이콘 그대로 치면 바로 이동할수 있다. 막탄 리조트 지역에서는 차로 약 1시간 정도 생각하고 움직이면 좋으나 저녁시간이 주 시간대이기 때문에 9시이후 이동한다면 약 40분이면 이동하리라 생각한다. 

 

세부 아이콘 클럽 복장규정, 드레스코드

세부 아이콘 클럽의 드레스코드 복장규정을 보면 다른 클럽들과 유사한 모습을 볼수 있다. 츄리닝x, 나시티 x, 슬리퍼 조리 x, 과도한 문신도 x, 반바지 x 정도로 생각하면 되는데 요즘 대부분의 클럽들이 이런 기본적인 드레스코드 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꼭 알아두면 좋다. 

 

간혹 슬리퍼에 반바지 차림으로 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면 무조건 입뺀 당할수 있다는점 기억해서 참고하도록 하자. 

그외 적으로 총 안되고 칼안되고 등등 다 안된다. 

위의사진 - 옥타곤 클럽 드레스코드 복장룰 

 

옥타곤클럽 리뷰 보기 

세부옥타곤클럽 가격부터 테이블까지 100% 정리

 

여자의 경우 특별히 제한이 많이 없다. 대부분 들여 보내주는 분위기 이다. 

 

세부 아이콘 클럽 테이블 가격과 입장료

우선 필리핀의 클럽의 경우 대부분 비슷한 룰을 적용 하는데 보통 테이블 가격으로 정해져 있는데 테이블을 잡는 가격이 정해져 있다. 보통 VIP 테이블이라고 하는데 이 테이블을 잡는 비용이 정해져 있다. 

 

예를 들어서 5000페소가 테이블 비용이라고 하면 이금액을 내고 테이블만 잡는가격이 아니라 5000페소의 주문을 할수 있다는 의미이다. 이런걸 두고 컨슈머블 차지라고 하는데 대부분의 클럽들이 이런 룰을 정해두고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5000페소 주고 누가 테이블을 잡아? 라고 생각하지말고 여럿이 가면 되려 저렴한 경우가 많고 편하게 놀수 있으니 꼭 비교해보도록 하자. 

 

테이블을 잡지 않으면 따로 앉아서 쉴곳이 없다. 

 

위의 금액표를 참고하면 좋다. 

 

 

세부 아이콘 클럽 입장료와 피싱걸?

세부 아이콘 클럽은 입장료가 일괄 100페소씩 부과가 된다. 100페소의 입장료에는 1잔의 프리드링크가 제공되며 손에 도장을 찍어주게 되고 도장을 보여주고 입장을 할수가 있다. 프리드링크는 알콜도수가 굉장히 낮은 음료정도로 보면 된다. 

 

 

위, 아래 사진- 세부 아이콘 클럽 입구 

 

 

세부 아이콘 클럽은 피싱걸을 찾기위한 여행자라면 가지 말기를 바란다. 우선 피싱걸 자체가 없을뿐더러 찾기도 어렵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보통 피싱걸을 찾으려면 옥타곤 클럽을 가라고들 한다. 

그이유는 한국 여행자들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한국여행자들이 돈을 많이 써서일지도 모른다. 

 

아무튼 피싱걸을 찾기 위해서는 방문 추천하지 않으며 권장하지도 않는다. 

세부 아이콘 클럽 분위기와 음악

세부 아이콘 클럽의 음악 분위기는 전형적인 홍대클럽 분위기의 힙합 음악이다. 바운스가 굉장히 좋은 유명한 노래들만을 틀어준다. 옥타곤 같은 경우는 한국노래도 많이 틀어주는 편이지만 아이콘은 대부분 미국 음악을 많이 틀어준다. 

 

우리가 클럽 하면 떠오르는 그런 음악을 틀어준다고 생각하면 된다. 

 

 

유튜브 영상 첨부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아이콘 클럽 또한 유명 DJ들을 초청해서 음악을 틀기도 하는데 리브 클럽보다는 급이 좀 떨어진다는 평이 많다. 아무래도 클럽 분위기 자체가 많이 다르고 금액적인 부분도 다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그렇지만 세부 아이콘 클럽 또한 유명 DJ초청을 많이 하니 이부분 참고해서 방문 하면 좋다. 

 

DJ들이 방문할때는 입장료가 3~5배까지 올라가니 이부분도 함께 고려하도록 하자. 물론 사람도 훨씬 많아진다. 

 

세부 아이콘 클럽 총평 ★★★☆☆

한국여행자가 정말 춤추고 클러빙 하러 가는 분위기라면 나쁘지 않다. 하지만 세부 아이콘 클럽의 경우 평일은 거의 전멸하다시피 사람이 없다. 이는 모든 클럽들이 대부분 비슷한데 아이콘이 특히 더하다. 주로 금~일 까지가 가장 피크이고 금,토 2요일이 가장 사람이 많다. 

 

하지만 스테이지가 좁은 편이고 동선이 좋지 못하다. 또한 테이블 비용또한 조금 비싼 편이라는 인식이 있으며 음악들이 너무 힙합음악으로 치우치다보니 지루하다는 평이 많다. 

 

이러한 부분을 고려 한다면 클러빙을 위한 클럽을 선택 하는데 분명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옥타곤, 리브, 아이콘 이렇게 3가지 클럽들을 전부 칼럼 작성했으니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해보고 방문하면 더좋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추후에는 좀더 디테일하게 테이블의 사진과 클럽 사진들을 더많이 리뷰해볼 생각이니 클럽을 관심있게 생각하는 여행자라면 더세부 블로그 계속 즐겨찾기 바란다. 

 

 

위, 아래 사진들 - 세부 아이콘 클럽의 실제 스테이지 모습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