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리조트&호텔

세부 웰컴호텔 위치, 가격, 예약, 조식, 완벽정리 33편

세부교민 2019. 9. 14.

 

세부 웰컴호텔 위치, 가격, 예약, 조식, 완벽정리 33편

가성비 좋고 위치좋은 세부 호텔을 찾는다면 고려해볼만한 곳이다. 세부여행중 어디를 가도 쇼핑몰 근방이라면 먹거리와 쇼핑 그리고 교통은 걱정이 없으니 말이다. 그런의미에서 본다면 세부 웰컴호텔은 적절한 대안이 될수 있는 곳 이다. 

 

지금은 많은 호텔들이 세부시티에 만들어지고 자리잡고 있지만 쇼핑몰을 도보로 이용할수 있는 호텔은 그리 많지가 않으니 말이다. 

 

이번 더세부 칼럼리뷰는 세부저가호텔 웰컴호텔을 리뷰해본다. 

 

 

 

세부 웰컴호텔 위치는?

세부 웰컴호텔은 아얄라 쇼핑몰 근방에 위치하고 있다. 도보로 충분하게 이용할수 있는 거리이며 약 5분이면 아얄라 쇼핑몰 1층 입구까지 다다를수 있다. 아얄라 쇼핑몰 근방에는 호텔들이 여러군데 있는데 그중에서는 뒷쪽에 있는 위치 이지만 충분한 도보 거리이므로 약간의 수고스러움을 더하면 조금더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을 예약할수 있음이 큰 가성비로 다가 온다. 

 

조용한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 소음이 없고 한적하기 때문에 흔하게 들리는 닭소리라던가 오토바이 소음에서는 조금더 자유로울수 있는 위치이다. 

 

 

위의 지도를 보면 세부 웰컴호텔 부터 아얄라 쇼핑몰까지의 도보 거리를 알수 있다. 큰도로 쪽으로 둘러 가는것으로 나와 550미터 7분 거리로 나오지만 퀘스트호텔 골목으로 가로 질러 가면 5분안쪽으로 가로질러 갈수 있음을 참고하자. 

 

 

지도를 이리저리 움직여 보면서 세부 웰컴호텔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자. 

 

아무리봐도 위치는 정말 좋은 곳 임을 알수가 있다. 아얄라몰 근방에는 교통이 대부분 좋은 편이고 그랩 기사들이 항시 대기 중이므로 아주 쉽게 그랩으로 이동할수가 있다. 막탄으로 이동하거나 다른곳으로 이동하는대 굉장히 편리하다는게 또다른 장점이다. 

 

 

세부 웰컴호텔 예약과 가격은?

세부 웰컴호텔은 대체적으로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호텔에 속한다. 

미니멀한 룸크기에 2인이 숙박하기에 아주 좋은 가격을 가지고 있는데 근방에 있는 호텔중에서는 최저가에 속하는 가격이니 가성비는 아주 좋다고 볼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호텔에 비교하면 룸이 더 깨끗한 편이다. 

 

근처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호텔의 리뷰는 아래 글 링크 클릭

 

세부여행 다이아몬드 저가호텔 위치, 가격, 룸컨디션 완벽정리 27편

 

가성비가 좋으니 중국인들도 많이 숙박을 하려고 오는 편이며 한국여행자들도 예약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금방 마감되는 날도 많은점을 참고 하자. 

 

세부호텔 최저가 가격비교 하기  클릭 

 

 

위의 가격비교창을 참고하면 1박에 3만원 요금을 확인 할수가 있다. 이가격에 조식+무료취소가 포함 이라면 정말 가격 좋지 않은가? 

 

최저가 보장을 꼭 확인하고 예약하면 더없이 좋은 가격임에 틀림이 없을 것이다. 사실 3만원이면 한국의 숙박업소 가격만큼도 되지않는 말도 안되는 가격이다. 동남아이기에 가능한 가격이 아닐까 싶다. 

이정도 가성비라면 1주일을 숙박해도 부담이 없지 않을까도 생각해본다. 

 

카드사 프로모션이나 가격비교 프로모션을 꼭 확인해서 예약하도록 하자. 이런부분 놓치게 되면 몇천원 크게는 몇만원까지도 손해를 보는 여행자들이 많다. 

 

세부 웰컴호텔 조식과 수영장

세부 웰컴호텔의 수영장은 아주 아담하다. 사실 수영장이 없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가격인데 어찌된 일인지 수영장도 있다. 보통 이정도의 가격대 호텔에는 수영장이 없다고 봐도 되는데 말이다. 

실제 사용하기에는 너무나 작은 수영장 이긴 하지만 그래도 있다는데 칭찬을 주고 싶다. 

 

 

위, 아래 사진

사실 너무 작아서 수영장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수준이지만 잠시 앉아서 커피 한잔 정도는 마실수 있겠다 싶다. 

낮에는 더워서 어려울듯 하고 저녁시간에 해지고 잠시 앉아서 여행을 정리 할정도 말이다.

 

 

3만원 숙박가격인 세부 웰컴호텔에 조식을 기대하는건 아이러니 할지 모르겠지만 아주 간단하게 커피 한잔과 빵한조각 계란 후라이 정도만 제공해줘도 여행자 입장에서는 그렇게 좋을수가 없다. 또한 입가심으로 과일 몇조각 정도면 아주 간단한 아침식사가 가능 하니 말이다. 이런점에서 볼때의 조식으로 접근 한다면 나쁘지 않겠다 싶다. 

 

모든 점들이 마음먹기에 따라 기분이 달라지겠지만 3만원 아닌가? 3만원 가격을 지불하고 5성급 호텔리조트의 조식을 기대하면서 조식이 별로다 라고 하는건 말이 안되는 생각이지 않을까?

 

 

위, 아래 사진들 

세부 웰컴호텔 조식 사진

 

 

 

 

 

 

 

 

물론 룸에서도 조식을 주문할수 있다. 비용이 발생하지만 비싼 금액이 아니다. 약 7천원 정도면 룸에서 조식을 주문할수도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조식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하루를 시작할수 있을정도는 충분히 가능하며 시리얼이나 빵으로 허기만 잠시 달래는 정도라면 충분하니 긍정적으로 가성비라고 생각하자. 

 

세부 웰컴호텔 룸 컨디션

세부 웰컴호텔은 저렴한 룸도 있고 비싼 룸도 있겠지만 여행자들이 원하고 찾아온 이유는 가장 저렴한 가성비룸을 찾아 왔을것이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룸만 잠시 소개해본다. 

 

 

위, 아래 사진들 

세부 웰컴호텔 룸컨디션과 화장실 사진들 

 

 

 

 

위, 아래 사진

화장실의 모습 

 

 

세부 웰컴호텔 사진들을 보면 저렴한 가격에 숙박하기에는 전혀 문제 없어 보이는 모습이다. 비록 룸이 조금 작고 스페이스가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활동적인 여행자 라던가 또는 호텔에 큰돈 쓰기 싫어하는 여행자라면 손색없겠다 싶은 정도 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좋은 시설을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그러기엔 돈이 또 아깝지 않겠는가. 

 

가성비 호텔이니 이정도면 아주 좋다. 

 

 

세부 웰컴호텔 총평 ★★★★☆

세부 웰컴호텔은 3만원의 가격으로 1박을 할수있는 대표적인 저가호텔에 속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주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고 깔끔한 시설로 인기가 좋은 편이다. 보통의 저가호텔이라고 해도 약 5~6만원의 가격임을 생각한다면 절반 가격으로 숙박을 해결할수 있고 남는 돈으로 더 좋은 질의 식사와 여행을 할수 있음에는 아주좋다. 

 

가격을 생각한다면 단점이라고 할만한 것도 사실 찾고 싶지 않을정도 이다. 3만원으로 조식+무료취소+가장 좋은 쇼핑몰 도보권의 위치 이정도면 단점이 있어도 다 상쇄 되지 않을까 싶다. 

 

저렴한 가성비 여행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세부여행할때 웰컴호텔 꼭 기억해두고 선택지에 넣어두면 좋겠다.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