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 맛집&먹거리

세부맛집 그곳은 숨겨진 고기 성지 같은 곳 - 아카시아 스테이크 (acacia steak)

세부교민 2020. 1. 12.
세부맛집 그곳은 숨겨진 고기 성지 같은 곳 - 아카시아 스테이크 (acacia steak)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리뷰 입니다. 오늘은 세부맛집 관련된 리뷰 입니다. 고기 성애자들은 무조건 들려야 한다고 생각하고 아직까지 한국인 여행자들이 정말 많이 알지 못하는 곳 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간에 다녀온 여행자들도 있겠지만 아직까지는.. 말이죠..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는 여행자들이 쉽게 방문 할수 없는 곳 이라고 할수 있는 이유가 위치가 굉장히 아주많이 외진 곳에 있습니다. 정말 일부러 찾아가지 않으면 가지 못할 곳 이며 갈때는 그랩을 불러서 갔지만 다시 돌아올때는 그랩이 잡히지 않는 곳 입니다. ㅎㅎ 정말 아는 사람만 방문 할수 있는 곳 이라고 할수 있겠죠. 

 

하지만 맛있는 곳은 공유해야 된다는 생각에 이번에 더세부 에서 리뷰를 합니다. 

 

가격, 위치, 꿀팁 모든것들을 공유 하니 꼭 한번 들려 보시길 추천 합니다.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위치, 아주 외진 곳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는 아주 외진 곳 이라고 감안하고 방문 하셔야 합니다. 물론 그랩을 불러서 타고 가시면 쉽게 가실수 있지만 돌아올때가 문제 입니다. 그러니 꼭 택시나 그랩이나 무엇을 타시더라도 팁을 조금 주시고 기다려 달라고 하세요. 

 

꼭! 그렇게 하시길 추천 합니다. 

 

혼자 방문 하면 오토바이(하발하발) 이라도 타고 나오실수 있겠지만 가족 방문이라면 그렇게 하기가 힘듭니다. 

 

 

위의 지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진짜 쌩뚱맞게 있습니다. 세부가 처음 이신 여행자들은 더더욱 쌩뚱 맞은 위치 입니다. 

 

지역상 피스발리 라는 라훅 지역에 위치해 있지만 이쪽 골목 지리를 모른다면 찾기 힘든 곳 입니다. 택시를 권장하지 않는 이유는 기사가 이 곳을 모를경우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랩의 경우 기사에게 위치가 전송되고 지도가 나오면 네비게이션이 나오기 때문에 가기가 수월 합니다. 

 

그러니 더세부는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가실때는 그랩을 권장 합니다. 

 

 

지도만 봐서는 무슨 시내 같이 보이겠지만 아닙니다. 이곳은 정말 주택가 한가운데 있고 골목의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뭐 이런데 스테이크 식당이? 하실정도로 외진 곳 입니다. ㅎㅎ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메뉴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모든 메뉴를 다 올리는건 비효율 적이라 가장 중요한 메뉴만 올립니다. 

스테이크와 에피타이져 입니다. 

 

 

메뉴가 많아 보이지만 그렇지는 않구요. 단촐하지만 알차게 구성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완전 아름다운 가격들이니 역시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는 로컬 이었습니다! 이런 곳을 방문 해야 여행의 재미가 있지 않겠습니까! ^^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추천메뉴 고기고기!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에서 추천메뉴를 꼽으라면 단연코 페퍼스테이크와 스테이크 & 메로우를 꼽아 보겠습니다. 사실 스테이크 먹으려고 갔는데 감바스니 뭐니 다른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구요. 거기에 한가지 더해서 비싼 스테이크 5만원 짜리 먹을거면 이곳 보다 더 좋은 스테이크 성지가 또 있습니다. ^^ 그러니 저렴하지만 가성비 높~은 메뉴를 선택 해야 되는건 당연한거 아니겠어요?

 

그러니 어지간하면 저렴한 추천 메뉴를 먹어보시기를 추천 합니다. 450페소면 만원? 와... 정말 아름다운 가격임이 틀림 없어요 ㅠ_ㅠ 

 

 

저는 일부러 2개를 시켰습니다. 정보를 좀 정확하게 드리기 위해서  ^^ 

위에 보이는 사진이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의 페퍼 스테이크 입니다. 

 

 

그리고 위에 보이는 사진이 스테이크 & 메로우 

 

 

가게가 어두워서 그런지 색감이 좀 탄듯 하게 나왔는데 굽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지글 지글 철판에 나오는 고기가 정말 일품 입니다. 

 

 

위의 사진은 굽기의 정도를 보여주기 위해서 찍었습니다. 

저는 미듐으로 주문을 했고 아주 좋았습니다. 

 

구글 리뷰를 보면 미듐레어를 해야 미듐웰 정도로 온다는 평이 있었지만 주방장이 그새 스킬이 좀 늘었나 봅니다. ^^

 

 

 

색다른 맛일 느끼고 푼 여행자는 타바스코 소스를 살짝 찍고 그라비 소스를 함께 찍어 먹어 보세요. 

음? 이것은 오! 할겁니다 ㅎㅎ

 

 

위의 음식 스테이크 서빙 직후의 동영상 참고해보세요. 아주 음...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깔끔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닙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느낌이고 불청결 하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이점이 가장 중요합니다. ^_^ 가족들과 함께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방문 한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는데 정말 불청결하면 어휴.. 

 

 

바깥쪽의 외관 간판 입니다. 

누가봐도 골목 이에요. ^_^ 

 

 

간판은 깔끔하니 좋습니다. 

 

 

몇년전에 방문 했을때는 뭐 이런게 식당이야 했었는데 지금은 익숙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입니다. 

 

 

 

크게 특별 할것 없이 로컬 스러운 깔끔한 곳 입니다. 

필터를 조금 적용 했더니 사진 색감이 주황빛 인데 살짝 회색빛이 맞습니다. 

 

 

위의 동영상을 참고해보세요. ^^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저녁 10시 

 

낮에 방문 한다면 크게 예약이 필요 없습니다. 밤에는 예약이 필요할수 있어요. 

 

아직 까지는 한국인의 방문이 거의 없는 곳 입니다. ^^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평가 ★★★★☆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의 평가는 별 4개 주고 싶습니다. 위치가 1점 빼먹었는데 정말 위치가 아쉽다 뿐이지 가격이고 맛이고 별5개 주고 싶었습니다. 위치가 정말이지 너~무 아쉬운 곳 입니다. ㅠ_ㅠ 맨날 가라고 해도 갈수 있을정도 입니다. 

 

가격으로 보면 막탄의 한식당 들이 얼마나 비싼 가격으로 여행객들을 받고 있는지 알수 있을겁니다. 이래서 더세부 반장은 로컬맛집만 찾아 다닙니다. 한식당 잘안가요. ㅎㅎ 세부에 **떡볶이라던가 ** 치킨이라던가 등의 가격 비교해보시면 얼마나 혜자 가격인지 알수 있을거라 봅니다. 

 

차비를 들어서 가더라도 가격이 저렴하니 꼭 한번은 세부여행중 들려보기를 추천하구요. 만약에 시티쪽의 숙소에 있다면 2번은 가봐도 될 식다 입니다. 

 

동선에 대한 팁을 좀 드리자면 

 

막탄이 숙소라면 ?

 

세부시티 이동 -> 아얄라 쇼핑몰 -> 도교 사원 ->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 산토니뇨 성당 -> 산페드로 요새 -> 막탄 숙소 복귀 

 

위와 같은 동선이 최적 입니다. 왜냐하면 도교사원에서 아카시아가 차안막히고 바로 접근가능 하고 먹고 성당쪽으로 뒷길로 갈수 있습니다. 바로옆이 요새고 요새에서 큰길타고 바로 복귀 하면 아주 좋은 동선 입니다. 

 

로컬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 까사베르데 더닥스 스테이크가 370페소 인가 하는데 비교가 불가 할정도로 맛이 좋으니 시간내서 꼭 한번 방문 해보길 정말 추천 합니다. 

 

 

세부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의 음식 사진들 

 

 

 

 

스프 종류는 평이 아주 좋은 편이 아닙니다. 

 

음식자랑이나 셀카 사진 같은 영양가 없는 칼럼은 작성 하지 않습니다.

 

더세부 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세부여행 로컬 정보 약 4만건 이상 정리 했습니다.

함께 둘러보시면 여행정보 수집에 많은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세부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gothecebu/7008

댓글

추천 글